[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쿠빙스가 3월 7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세텍(SETEC)에서 열리는 '2019 서울 카페&베이커리페어' 참가해 카페 창업 메뉴를 선보이는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워밍업 아카데미의 나경미 강사가 직접 참여하며, 쿠빙스 업소용 원액기(CS600KC)를 활용해 티(TEA)와 착즙 주스를 결합한 카페 창업 메뉴를 공개할 예정이다.

쿠빙스는 이번 전시 기간 중 업소용 착즙기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30만원 상당의 드럼세트를 증정하며, 사전 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쿠빙스 업소용 원액기(CS600KC)는 과일이 통째로 들어갈 만큼 88mm의 넓은 투입구가 장착돼 재료 착즙이 더욱 간편해진 업소용 제품이다. 특히, 24시간 연속 사용 가능한 상업용급 모터가 장착돼 장시간 사용해야 하는 카페나 주스바, 레스토랑 등 상업용으로 사용하기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사과, 오렌지와 같은 통 과일을 자르지 않고도 통째로 넣을 수 있어 재료 준비 시간과 착즙 시간을 줄여 편의성을 높였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쿠빙스 관계자는 "카페 창업을 준비하는 분들이 커피 외에 사이드 메뉴를 준비하면서 100% 천연 착즙 주스를 만들 수 있는 업소용 착즙기를 선호하고 있다"며 "이번 전시회에서도 사전 예약 구매 고객에게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쿠빙스는 미국 소비자 전문 매체인 컨슈머 리포트(Consumer Report)에서 5년간 우수 상품으로 선정되며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이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