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드라마 '리갈하이'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명대사는...?

진구 x 서은수 주연의 금요일 인기 드라마 ' 리갈하이' 은 ' 법'좀' 만질 줄 아는 승률 100% 괴물 변호사 고태림과 법'만' 믿는 정의감 100% 초짜 변호사 서재인, 달라도 너무 다른 두 변호사의 살벌하게 유쾌한 코믹 법조 활극 ' 라는 드라마다. 드라마 ' 리갈하이'의 연출김정현, 극본박성진이 맡았다.
드라마 리갈하이의 정규 편성 시간대는 금, 토 오후 11시 00분 이다.

드라마 '리갈하이 ' 극중 눈에띄는 주,조연은 ?

드라마 '리갈하이 ' 주연인 진구 에 밀리지 않는 조연들의 화려한 연기, 호흡도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순재 은 구세중 ( 태릉선수촌에서 모로코 왕실 요리사까지. 도무지 경험과 스펙의 한계를 가늠할 수 없는 남자. 태림이 B&G를 떠나 나 홀로 사무소를 열었을 때부터 태림의 사무장이 되었다. 못 하는 것 없고 다방면에 모르는 지식이 없을 정도로 만능맨으로 고태림 법률사무소의 사무원이자 조경사이며 요리사이자 자산관리인과 건강관리 겸 가사 관리사까지 맡고 있다. ) 역할을,
장유상 은 김이수 ( 태림이 원하는 정보를 정확하게 찾아오는 최고의 정보원이다. 타고난 연기력과 민첩함으로 상대 교란작전에 종종 투입되기도 한다. 필요하다면 여자, 노인, 노숙자, 사업가, 의사로 무엇으로든 변장이 가능하다. 아이돌 가수를 꿈꾸다 악덕 프로덕션 계약에 걸려 이용만 당하다가 고태림 덕분에 노예 계약에서 승소했다. 그때 수임료 대신 "청춘"으로 갚겠다고 말한 이후, 고태림의 정보 조사원으로 활동하는 고태림 법률사무소의 숨은 공신이다. ) 역을 맡아 연일 화제에 올랐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