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명대사는...?

소유진 x 연정훈 주연의 금요일 인기 드라마 ' 내 사랑 치유기' 은 ' 착한 딸이자 며느리이자 아내이고 싶은 적이 한 번도 없었던, 그러나 식구들에게 그 한 몸 알뜰히 희생당한, 국가대표급 슈퍼 원더우먼의 명랑 쾌활 분투기 ' 라는 드라마다. 드라마 ' 내 사랑 치유기'의 기획김승모, 연출김성용, 극본원영옥이 맡았다.
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의 정규 편성 시간대는 일 오후 09시 00분 이다.

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 ' 극중 눈에띄는 주,조연은 ?

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 ' 주연인 소유진 에 밀리지 않는 조연들의 화려한 연기, 호흡도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반효정 은 정효실 ( 최진유 가족의 최고 어른이다. 찢어지게 가난했던 시절 삯바느질부터 시작해 그룹의 명예 회장이 되기까지, 세상에 던져진 이상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으로 살아왔지만 딸과 손녀딸을 차례로 잃고는 그대로 무너져버렸다. 죽은 딸을 대신해준 송주가 없었다면 여든은커녕 예순도 못 살았을 것이다. 그럼에도 핏줄의 빈자리는 채울 수 없었으니, 그래, 다시 한번 힘을 내보자! ) 역할을,
김창완 은 박부한 ( 치우의 시아버지. 내 속에서 나온 놈들이 왜 이 모양인지 속이 터진다. 첫째 놈이나 둘째 놈이나, 다들 내 맘 같지가 않다. 마누라란 여자도 마찬가지다. 은퇴한 후 시골로 내려가 홀로 농사짓기 시작했는데 그러느라 마누라와 아들놈의 간땡이가 풍선처럼 부푼 줄을 몰랐다. 이대로는 안 되겠다. 다시 서울행이다. ) 역을 맡아 연일 화제에 올랐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