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명대사는...?

김현숙 x 이승준 주연의 금요일 인기 드라마 '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은 ' 막돼먹은 영애씨 17시즌이라 쓰고 엄마영애 1시즌이라 읽는다. ' 라는 드라마다. 드라마 '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의 연출한상재, 극본한설희,백지현, 홍보희이 맡았다.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의 정규 편성 시간대는 금 오후 11시 00분 이다.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 극중 눈에띄는 주,조연은 ?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 주연인 김현숙 에 밀리지 않는 조연들의 화려한 연기, 호흡도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연제형 은 연제형 ( 아부 No! 자비 No! 당돌하고 거침없는 어시가 등장했다! 맞는 말 대잔치로 규한의 뼈를 때리는 팩트 폭행 전과 9범! 그러나 다른 사람에게는 세상 다정, 심쿵하게 만드는 심장 폭행범?! 막영애에서 '자비리스'와 '영앤리치 톨앤핸섬'을 맡고 있다. ) 역할을,
정보석 은 정보석 ( 건설 현장을 누비던 성격 급한 소장님, 낙원 종합인쇄소 사장님 되다! 말도 빨리빨리~ 행동도 빨리빨리~ 낙원사 적응도 빨리빨리~! "보석 씨 그렇게 안 봤는데 정말 무서운 사람이네~". 낙원사에 뿌리내린 박힌 돌도 단번에 밀어낼, 강력한 돌이 굴러들어왔다! 막영애에서 '전무한 업계 경력'과 '전무후무한 급한 성격'을 맡고 있다. ) 역을 맡아 연일 화제에 올랐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