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드라마 '진심이 닿다'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명대사는...?

이동욱 x 유인나 주연의 금요일 인기 드라마 ' 진심이 닿다' 은 '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배우 오윤서가 완벽주의 변호사 권정록을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 ' 라는 드라마다. 드라마 ' 진심이 닿다'의 연출박준화, 극본이명숙, 최보림이 맡았다.
드라마 진심이 닿다의 정규 편성 시간대는 수, 목 오후 09시 30분 이다.

드라마 '진심이 닿다 ' 극중 눈에띄는 주,조연은 ?

드라마 '진심이 닿다 ' 주연인 이동욱 에 밀리지 않는 조연들의 화려한 연기, 호흡도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손성윤 은 유여름 ( #서울중앙지검 야망둥이, #욕망 만렙, #걸크러시 여검사. 정록과 세원의 법대 동기다. 똑똑하고 당당하고 당차다. 동시에 욕심이 많고 이기적이다. 정록과 세원보다 먼저 사법시험을 통과해 검사가 되었다. 대학 시절, 여름과 정록, 세원은 한 몸처럼 몰려다녔다. 정확히는 정록의 곁에 여름과 세원이 붙어 다녔다. 잘나고 잘난 놈들 중에서도 눈에 띄게 멋진 두 남자 사이에서 여름은 종종 우월감을 느끼곤 했다. ) 역할을,
오정세 은 연준규 ( #대표 부심, #목표는 장앤김, #나도 톱 소셜 로펌 CEO가 될 테야. 주로 로펌 일보다는 방송이나 취미생활에 골몰한다. 법조인이 판을 치는 딱딱하고 꽉 막힌 집안에서 자랐다. 그 덕에 자연스레 변호사가 되었지만, 부모와는 다르게 살고 싶다는 욕망이 법조인스럽지 않은(?) 화려한 정장 핏으로 분출된다. 대한민국 로펌 대표 중에서는 자신이 가장 영하고 스타일리시하다 믿는다. ) 역을 맡아 연일 화제에 올랐다.

드라마 '진심이 닿다 ' 전 회차 스토리 ?

한편 드라마 '진심이 닿다 ' 은 전 회차 4 회 에서 ' 정록이 '비서로서 제대로 일할 기회'를 준다는 말에 기뻤던 마음도 잠시, 진심은 엄청난 로펌 비서의 업무량에 혀를 내두른다. 정록은 사기죄로 피소된 여고생 윤하의 변론을 맡게 되고, 진심도 정록을 돕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지만, 윤하의 계속된 거짓말로 사건 해결은 점점 더 어려워지는데... ' 라는 내용을 방영해 화제를 모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