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미유펫)
(사진제공=미유펫)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sns및 각종매체들로 인해 고양이, 강아지들을 전보다 더 쉽게 볼 수 있게 되면서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이 동물 그 자체가 아닌 한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반려 생활을 하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다.

이어 원스톱솔루션 시스템과 자가 동물병원으로 운영중인 부산고양이분양, 부산강아지분양 미유펫이 합리적이고 믿을 수 있는 분양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부산애견샵 미유펫에서는 졸업을 맞이해 견종, 묘종최대 80%할인 및 무료 분양을 진행중이다.

믿을수 있는 펫브랜드로 자리잡은 미유펫은 부산본점과 더불어 광주, 울산, 대구, 천안, 진주, 인천, 전주, 대전, 순천 등 전국 프렌차이즈점을 통해 예비 반려인이 보다 가까운 곳에서 편리하게 분양을 받을 수 있으며 건강상태가 검증된 묘종, 견종만을 선별해 1:1 맞춤 분양을 도와주고 있다.

또한 부산애견분양 전문업체 미유펫에서는 혹시라도 직접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전국 어디서라도 분양 받을 수 있게 자택방문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어 애견인, 애묘인들의 수고로움을 덜어줘 화두에 오르고 있다.

미유펫 직영점인 광주점에서는 현재 순천, 전주, 목포, 담양, 곡성, 광양, 구례, 장성, 고흥, 나주, 화순, 보성, 장흥, 해남, 강진, 함평, 영광, 완산, 군산, 덕진, 익산, 정읍, 고창, 김제, 무주, 순창, 완주 등의 (전라남도, 전라북도) 지역에서 고양이분양, 강아지분양을 받기 위해 꾸준히 고객들의 발걸음을 향하고 있으며 문의전화 또한 활발하다고 한다. 

더불어 창원강아지분양, 창원고양이분양을 고려중인 반려인이 있다면 본점인 미유펫 부산점을 통해 분양을 받을 수 있으며 국내에서 보기 어려운 외모를 가진 특수한 아이들의 입양도 가능하다고 한다. 

원스톱솔루션시스템을 보유한 멀티펫샵 미유펫의 강아지 종류로는 말티즈, 포메라니안, 웰시코기,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등 이 있으며 고양이 종류로는 엑죠틱, 랙돌(렉돌), 스핑크스, 데본랙스, 셀커크랙스, 먼치킨 등 특수견, 특수묘들의 분양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한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단순한 분양에서 그치는게 아닌 꾸준한 사후관리 시스템에도 신경을 쓸 것"이라고 밝혔다.

자체 동물병원 시스템&원스톱솔루션으로 꾸준하게 신뢰를 쌓고 있는 미유펫의 이벤트 내용은 미유펫 카페 및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등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