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 대기 내 찬바람과 더불어 높은 수치의 먼지들로 인해 쉽게 예민해질 수 있는 피부상태가 지속되고 있다. 순하고 저자극인 약산성 제품으로 클렌징 후 피부 보습 관리에 더욱 집중 관리해 민감해 질 수 있는 피부를 관리해주는 것이 필요하다.

기본적으로 피부 건조함이나 민감한 상태의 어린 아이들과 성인은 아무리 순한 제품을 사용하더라도 이미 피부가 예민한 상태라면 일시적으로 민감반응이 일어날 수도 있기 때문에, 사용 전 테스트를 거친 후 사용하면 피부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아기화장품 '아토오겔'은 아기 스킨케어 브랜드 중 하나로, 어린 아이부터 성인까지 많은 소비자들이 성분이 순해 사용하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이다. 취지는 어린 아이가 사용하는 제품으로 출시되었지만 순한 성분과 더불어 가성비도 좋아 전 연령층이 함께 사용하고 있다.

신생아수딩젤로도 여러 맘카페에서 입소문을 타며, 작년 여름에는 지속되는 주문폭주로 입고된 지 2달 만에 완판의 결과를 낳을 정도로 인기가 많았던 제품으로 꼽힌다.

아토오겔의 아기수딩젤 내에는 수분 부여와 함께 보습 부여, 진정에 탁월한 갖가지 성분들이 함유, 제조되어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에 빠른 수분공급과 함께 진정에 도움을 주고 있어 사용 후, 예민한 피부를 진정하는데 도움이 되었다는 후기가 쇄도하고 있다.

유아수딩젤에는 주 메인 성분인 세라마이드와 병풀추출물, 검정콩추출물, 달맞이꽃추출물, 복숭아추출물, 베타글루칸, 글리세린, 판테놀 등이 함유되어있으며 그 외 제조에 필요한 성분들이 함유되어 출시되었다.

불필요한 성분은 최소화하고 필요한 성분의 함량을 높이는 취지를 가지고 자체적으로 오일류와 인공향료, 인공색소 등의 성분을 배제하고 출시되어 무향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토오겔의 키즈화장품은 아이의 안전을 위해 삼성화재 5억원의 생산물책임보험이 가입되어있을 뿐만 아니라, 약산성의 제품으로 제조된 뒤 피부 자극 테스트, 꼼꼼한 품질관리까지 거쳐 많은 소비자들이 마음 놓고 사용하고 있다.

현재 본사에서 수딩젤과 더불어 유아로션, 크림, 바스앤샴푸를 정상적으로 1+1구성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