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한국장학진흥원이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생활체육지도자, 헬스트레이너 관련 운동처방사 자격증 추천과정의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지원해주는 장학지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체육장학생'을 입력하는 것이다.

당첨 시 무료수강이 가능한 한국장학진흥원의 운동처방사 자격증 온라인 교육과정은 이벤트는 운동/재활 치료사 업무, 스포츠의학, 스포츠테이핑 등에 관심있는 사람들을 위해 개설됐다. 개인의 체력, 건강, 신체 등에 최적화된 운동프로그램을 만들고 지도하는 방법을 교육해 헬스트레이너 채용기관으로 취업하려는 구직자에게 기여하며, 재활트레이너 및 생활체육지도사 자격증 취득자의 역량 강화에도 일조한다.

또한 한국장학진흥원의 미래 여성 유망 직종 자격증, 주부 추천 직업 자격증 등 모든 자격증 종류는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됐으며, 취득 시 관련 구인기관 구직에 활용할 수 있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은 이번 이벤트 당첨 회원에게 본원이 운영하는 총 121종 자격증 과정의 인강 수강과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 응시를 전부 무료로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