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김태곤 기자 = 최근 3D 고사양 게임이 게임 업계 매출 상위권을 유지하면서 고사양의 게임을 빠르게 구동시킬 수 있는 게이밍기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대규모 용량과 트래픽을 요구하는 고사양 게임을 원활하게 가동할 수 있는 게이밍기어는 보통 수백만원대를 호가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또한 개인이 조립컴퓨터를 자체 제작하는 과정으로 권장사양에 근접한 게이밍기어를 맞추는 것 또한 백만원대를 훌쩍 넘는 가격으로 부담을 느끼게 될 수밖에 없다.

따라서 고가의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를 갖춰 고사양 게임에 적합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PC방은 게임매니아들 사이에서 필수불가결한 선택이 됐다.

가정 내에서 애매한 성능으로 매회 게임마다 아쉬운 게임기록을 남기기보다는, 고사양 게이밍 기어로 매번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이어가고자 하는 게임매니아들이 많아지면서 게이밍모니터, 게이밍키보드, 게이밍마우스 등 최고사양 게이밍기어를 갖춘 PC방의 수요도 증가한 셈이다.

이러한 가운데, 긱스타 명지대점은 게임환경에 최고사양 환경을 제공하는 긱스타의 게이밍기어 제품으로 전좌석 구비를 완료한 PC방으로 고사양 게임을 즐기는 게임매니아들 사이에서 핫플레이스로 거론되고 있다.

250석의 대형매장으로 쾌적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며, 커플존부터 커플쇼파까지 완비해 게임을 사랑하는 커플들의 데이트코스로도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고사양 게임에서 최고사양까지 가동 가능한 RTX2080 최고사양 완비와 180도까지 회전 가능해 게임환경에서 우월한 시야를 확장하는 QHD 165hz의 섬세하고 깔끔한 게이밍 모니터까지 구비해 게임매니아들 사이에서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게임환경에서 민첩한 상황판단능력을 확보하는 긱스타GH60 리얼 7.1진동 게이밍 헤드셋도 각 좌석마다 구비해 고사양 게임에서 우월한 게임플레이를 선점할 수 있다.

또한 긱스타 명지대점은 게임과 스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XOXO핫도그앤커피, 젤라또 등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좌석 휴대폰 충전기 3핀인 아이폰, C타입, 안드로이드 등을 설치 완료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는 평가다.

긱스타 명지대점 관계자는 "고사양 게임이 잇따라 출시되는 오늘날 게임 트렌드에 발맞춰 긱스타 명지대점은 긱스타 게이밍기어로 최고사양 게임환경을 완성해 게임매니아들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게임플레이에 있어 현실감과 박진감 있는 위치를 선점할 수 있고 스낵바, 커플존 등 편의시설을 다각적으로 갖춰 남녀불문하고 꾸준히 높은 이용률을 기록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