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드라마 '황후의 품격'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명대사는...?

장나라 x 최진혁 주연의 화요일 인기 드라마 ' 황후의 품격' 은 ' 어느 날 갑자기 신데렐라가 돼 황제에게 시집온 명랑 발랄 뮤지컬 배우가 궁의 절대 권력과 맞서 싸우다가 대왕대비 살인사건을 계기로 황실을 무너뜨리고 진정한 사랑과 행복을 찾는 이야기 ' 라는 드라마다. 드라마 ' 황후의 품격'의 기획박영수, 제작한세민, 연출주동민, PD이희수, 극본김순옥이 맡았다.
드라마 황후의 품격의 정규 편성 시간대는 수, 목 오후 10시 00분 이다.

드라마 '황후의 품격 ' 극중 눈에띄는 주,조연은 ?

드라마 '황후의 품격 ' 주연인 장나라 에 밀리지 않는 조연들의 화려한 연기, 호흡도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엘리야 은 민유라 ( 매력적인 외모와 능력으로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궁에 입성한, 유능한 황제의 비서팀장이자 황제 이혁의 숨겨둔 여자. 두뇌 회전이 빠르고, 위기 상황에서 재빨리 해결책을 찾는 능력이 출중하다. 다방면의 지식 또한 해박하며, 언제 어디서나 성실함과 완벽함을 자랑한다. 어렸을 때 부모를 잃자, 같은 동네에 살던 왕식 엄마가 친자식처럼 키워줬다. 왕식과는 남매처럼 자라다가, 왕식의 끈질긴 구애로 연인으로 발전했다. ) 역할을,
신은경 은 태후 강씨 ( 50대. 대한제국 태후. 이혁에게는 다정한 어머니. 써니에게는 서슬퍼런 시어머니. 궁궐에서 "칼녀"로 불리울 만큼 세상에 무서울 게 없는 여왕벌! 대한제국 굴지의 재벌가 딸이자, 황실 권력을 움켜쥐고 있는 실세 중의 실세. 엄격한 궁 생활과 시집살이를 자식에 대한 집착과 야망으로 이겨냈다. 특히 이혁에 대한 애정이 병적인 상태. 7년 전, 소현황후가 죽고, 황태제 이윤이 떠나버리면서 그 집착이 심해졌다. ) 역을 맡아 연일 화제에 올랐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