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 = 랜드프로가 2019 주택관리사 새출발 응원 이벤트를 2월 21일(목)까지 개최하며 패키지 2종을 20% 할인한다고 전했다. 

랜드프로에 따르면 2019 주택관리사 새출발 응원 이벤트는 제22회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에 대비하려는 수험생의 시험공부를 응원하는 차원에서 보다 저렴한 가격에 패키지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랜드프로가 제공하는 할인 혜택을 누리며 경쟁력 있는 양질의 주택관리사 인강을 수강할 수 있다.

수험생은 이번 랜드프로의 특별할인 이벤트를 통해 '2019 VIP 연회원반', '평생합격보장반' 총 2종패키지를 20% 할인가에 등록할 수 있다.

먼저 '2019 VIP 연회원반'은 2019년 제22회 시험일정까지 랜드프로 주택관리사 교육 서비스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다. 2020년부터 상대평가 도입으로 선발인원에 제한이 생기기 때문에 2019년까지 합격을 이루고자 하는 이들에게 특히 활용도가 높다. 해당 패키지를 신청한 수강생은 개인의 합격 목표에 따라 1+2차, 1차, 2차 패키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평생합격보장반'은 수강생이 주택관리사 시험에 최종 합격할 때까지 교육 서비스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다.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일정 기간 내에 응시확인서를 제출하면 수강기간이 1년씩 연장되므로 상대평가 전환 후에도 부담없이 공부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과정이다. 

더불어 2019 주택관리사 새출발 응원 이벤트에 참가하는 모든 수강생에게는 주택관리사 시험과목 전문 교수진의 주택관리사 인강과 함께 최신 교재, 온라인 모의고사 6회분 무료 응시 기회까지 제공된다. 

한편 주택관리사 증정 교재는 1차 입문서 1권, 1+2차 기본서 5권, 1+2차 문제집 5권 총 11권으로 구성됐다. 교재를 통해 수험생은 시험과목별 개념과 이론, 문제를 다양하게 접할 수 있으며 아울러 온라인 모의고사와 함께 주택관리사 시험에 적합한 공부 방향을 수시로 재설정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