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붙은 토~일 드라마 싸움 …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 토~일요 드라마 화제성 1위에 이나영 , 이종석 활짝 웃어
불붙은 토~일 드라마 싸움 …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 토~일요 드라마 화제성 1위에 이나영 , 이종석 활짝 웃어
  • 최진하 기자
  • 승인 2019.02.11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명대사는...?

이나영 x 이종석 주연의 월요일 인기 드라마 ' 로맨스는 별책부록' 은 ' '책을 만들었는데, 로맨스가 따라왔다?' 책을 읽지 않는 세상에서 책을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 라는 드라마다. 드라마 ' 로맨스는 별책부록'의 연출이정효, 극본정현정이 맡았다.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의 정규 편성 시간대는 토, 일 오후 09시 00분 이다.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 극중 눈에띄는 주,조연은 ?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 주연인 이나영 에 밀리지 않는 조연들의 화려한 연기, 호흡도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위하준 은 지서준 ( 업계에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프리랜서 북 디자이너. 출판업계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월명’에 전속계약이 되어있고 재계약을 앞두고 있다. 전공은 국문학과였다. 군대에서 취미로 그림을 배우다 북 디자인까지 흘러왔다. 내일은 그가 무슨 일을 하고 있을지 아무도 모른다, 그조차도. 친절한 태도와 부드러운 미소만 보고 만만한 남자라고 생각하면 오산. 필터링 없는 솔직한 발언과 행동으로 날렵한 훅을 날릴 줄도 아는 매서운 승부사다. ) 역할을,
김태우 은 김재민 ( 대한민국 출판업계 다섯 손가락 안에 꼽히는 ‘도서출판 겨루’ 대표. 십 년 전, 아내가 죽고 시작된 불행에 지고 싶지 않았던 그는 전 재산을 털어 ‘지지 말고 살라’는 뜻의 ‘도서출판 겨루’를 창립했다. 창립멤버나 다름없는 차은호, 고유선, 봉지홍, 서영아를 각별하게 생각한다. 스스로 훌륭한 ‘사업가’이자 문화산업을 이끄는 큰 책임감을 가진 ‘출판인’, 산처럼 든든한 ‘어른 남자’라고 생각하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스스로 만들고 싶은 이미지일 뿐. 다른 사람들의 평가는? 업계의 장사꾼! ) 역을 맡아 연일 화제에 올랐다.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 전 회차 스토리 ?

한편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 은 전 회차 6 회 에서 ' 해린이 담당하는 책 '회색세계' 마케팅을 맡은 단이. 도망간 작가를 잡으러 단이, 은호, 해린은 강릉 출장을 가게 된다. 단이와 해린은 일을 하며 친해지고, 해린은 단이에게 짝사랑 중이라는 이야기를 한다. 단이는 그 사람이 은호라는걸 눈치채는데... ' 라는 내용을 방영해 화제를 모았다.

최진하 기자 nbtvrepoteam@gmail.com

기사 URL : http://www.nbntv.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5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