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전세계 특급호텔 연회/이벤트 장비 브랜드 '시코(SICO)'가 한국파트너인 ㈜한세커머셜과 오는 4월 4일부터 6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2019호텔쇼 in 부산'에 참가한다.

㈜한세커머셜은 이번 전시회에서 호텔/컨벤션/스쿨 등의 연회/무대 장비 글로벌 브랜드인 '시코(SICO)'를 선보인다. 또한 전시품목으로는 호텔 연회공간과 이벤트를 돋보이게 하는 테이블/ 의자/ 무대/ 댄스플로어/ 부페스테이션/칵테일테이블/ 룸서비스테이블/ 푸드우머/ 롤어웨이베드등 다양한 종류의 아이템들을 호텔 산업관계자들에게 소개할 전망이다.

㈜한세커머셜 전시담당자는 "부산지역의 특급호텔들의 니즈와 새롭고 다양한 아이템 정보와 시코(SICO)의 특별한 경험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현장에서 아이템 소개와 전문 설명도 함께 들을 수 있어, 많은 방문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호텔쇼 홈페이지와 ㈜한세커머셜의 전시부스를 방문하여, 확인 가능하다.

한편 4월 개최되는 '2019호텔쇼 in 부산'은 호텔 숙박산업 전시회로 국내외 호텔 및 F&B산업의 최신 트렌드와 정보를 제공하며 현재, '호텔쇼'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