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24일부터 2월 3일까지 플레이스테이션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게임톡)
▲지난 1월 24일부터 2월 3일까지 플레이스테이션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게임톡)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이먼트 코리아에서는 지난 1월 24일(목)부터 2월 3일(일) 콘솔 게임기인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PS4 Pro)와 플레이스테이션 4(PS4), 플레이스테이션 VR(PS VR) 올인원을 최대 15만 원 역대급 할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믿기 힘들만큼 저렴한 판매에 일각에서는 PS5와 VR2의 출시를 앞두고 재고정리를 하는 것이 아닌가라는 의심도 있지만, 비디오 게임을 즐기는 다수의 유저들에게는 즐거운 소식이다. 소니 측에서는 "이번 특가 판매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사전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 조기에 이벤트가 종료될 수 있다"고 전한 만큼, 할인 시작일인 24일 새벽부터 전국 각지의 백화점, 마트,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 샵들은 플스4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로 북새통을 이루었다. 그야말로 플스 대란이다.

 

▲소니인터랙티브 엔터테이먼트 코리아에서 PS4를 대폭 할인 판매한다 (사진=ⓒGetty Images Bank)
▲각 모델별로 할인이 들어가며 최대 15만원까지 할인한다 (사진=ⓒ게임톡)

PS4 할인 구체적인 정보, 추후 재입고 예정은?

플스4 모델별로 구체적인 세일 정보를 알아보자면 PS4 Pro 1TB는 정상가 49만 8천 원에서 10만 원 할인된 34만 8천 원, PS4 1TB는 정상가 37만 8천 원에서 13만 원 할인된 24만 8천 원, PS VR 올인원 팩은 정상가 44만 8천 원에서 15만 원 할인한 29만 8천 원의 가격으로 판매한다. 소니 측에서 조기 이벤트 종료를 언급한 만큼 아직까지 재입고 계획은 없으나, 온라인 커뮤니티 루리웹 PS4 게시판에 올라온 정보에 따르면 "소니가 2TB 모델도 할인 판매에 나설 것"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어, 이번 플스4 세일 기간에 사지 못한 유저들에게는 희망감을 주고 있다.

 

▲플레이스테이션으로 다양한 비디오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사진=ⓒGetty Images Bank)
▲플레이스테이션으로 다양한 비디오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사진=ⓒGetty Images Bank)

PS4 추천게임

사실 이번 플스대란으로 그동안 플레이스테이션을 경험해보지 못한 첫 구매자들도 많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된다. 보통 위닝으로 대중들에게는 많이 알려져 있지만, PS4는 이 밖에도 다양한 비디오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추천 게임으로는 ▲라스트 오브 어스 ▲갓 오브 워 ▲호라이즌:제로 던 ▲마블 스파이더멘 ▲블러드본 ▲언차티드 시리즈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그랜드 테프트오토5(이하 GTA5) ▲콜 오브 듀티:블랙 옵스 3 등이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