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 = 랜드프로가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 합격 시 처음 납입한 수강료 전액을 100%환급하는 패키지 2종을 운영 중이다. 

100%환급반 패키지 2종은 2019 100%환급반, 평생 100%환급반이 있으며 해당 2가지 패키지 수강생은 약정한 시험일정 내에 주택관리사 시험에 합격할 경우 납부했던 수강료 전액을 환급 받게 된다. 

또 환급 시 제세공과금, 시험준비에 필요한 교재비 및 모의고사 응시료 명목으로 단돈 1원도 공제하지 않고 환급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환급패키지 중 2019 100%환급반은 2019년 제22회 주택관리사 시험일정까지 시험과목별 인강을 비롯한 교육 서비스 전반을 제공하는 패키지다. 수험생은 개인 목표에 따라 1+2차 동차, 1차 패키지 중 선택할 수 있다. 

평생 100%환급반은 수강생이 주택관리사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패키지다. 매년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최신 주택관리사 인강을 수강하며 시험공부에 도전해 볼 수 있다. 단 매년 주택관리사 시험에 응시한 뒤 일정 기간 내에 응시확인서를 제출해야 수강기간 연장이 가능하다. 장기적인 공부방법을 선호하는 이에게 추천한다.

이 밖에도 랜드프로는 환급반 패키지 수강생을 위해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 그 중 첫번째는 온라인 강좌의 이해도를 높여줄 최신 교재 11권(2019 1차 입문서 1권, 1+2차 기본서 5권, 1+2차 문제집 5권)을 제공한다. 

이어 수강생에게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에 6회 무료 응시기회를 지원한다. 주택관리사 시험과목 최신 경향이 반영된 문제가 출제되기 때문에 시기별로 취약점, 합격가능성 등을 진단할 수 있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랜드프로는 금전적인 부담을 최소화할 공부방법을 찾고 있거나 시험공부에 동기부여를 얻고자 하는 수험생에게 위 환급반 2종을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