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 = 대한민국 대표 공인중개사 커뮤니티 '공사모(공인중개사를 사랑하는 모임)'가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유료 인기학원의 기초입문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대표 인기카페로 선정된 '공사모'는 26만명의 수험생 및 합격생들이 활동하고 있는 공인중개사 커뮤니티다. 해당 카페는 14년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과 합격생들 간에 필요한 콘텐츠 및 정보교류의 장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 카페 운영진이 직접 수험생활에 필요한 필수자료집을 편집해 간단한 미션과 함께 무료로 배포하고 기출문제와 모의고사 등의 학습자료 지원도 아끼지 않아 명실상부 공인중개사 대표 커뮤니티로 인정받고 있다.

공사모는 여러 유료 공인중개사 교육 브랜드와의 제휴로 금년도 공인중개사 필수 기초 입문과정 인강 무료 수강 기회를 제공한다. 이는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교육비 절감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수강생은 공사모가 제공하는 무료수강 기회를 통해 양질의 교육 콘텐츠로 효율적인 공부방법 및 독학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다. 

아울러 공사모는 수험생에 한해 1월 민법조문집과 부동산학개론 필수 지문문제집을 제공한다. 간단한 참여와 함께 받아 볼 수 있는 두 시험자료는 공인중개사 관련 법조문 및 지문을 이해하기 쉽게 정리해 필수 공인중개사 자료라는 호평을 얻고 있다.

이 밖에도 공사모에서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자를 위해 실무자에게 필요한 부동산 실무 정보 등을 공개 중이다. 

네이버 대표 인기카페 공사모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대표 커뮤니티 공사모는 수험생이 각종 교육 정보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기회와 학습 부담 절감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고 전했다. 

이어 "공사모가 카페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 중인 '2019 새해맞이 이벤트' '공사모 댓글왕 이벤트' '입문서 인증샷 이벤트' 등이 31일 마감을 앞두고 있다. 자격증 취득 준비로 지친 수험생을 위해 마련된 행사인 만큼 참여를 통해 이벤트 당첨의 행운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