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2019년 기해년 새해를 맞이해 올해 꼭 이뤄야 하는 목표와 계획을 세웠을 것이다. 국내외 여행을 비롯해 다이어트, 자기 계발, 취업 등 다양한 계획 중 피부 개선 목표 달성을 도와줄 라비템 할인 이벤트를 10일간 진행한다.

각질 케어와 보습 케어는 모든 피부 관리의 기본이 된다. 메마른 땅에서 좋은 열매가 나지 않듯 거칠거칠 각질이 쌓이고 건조해진 피부에는 아무리 좋은 화장품을 사용해도 큰 효과를 볼 수 없다.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만들어 스킨 케어 효과를 극대화 시켜야 한다. 이에 내 피부 고민의 해결사 '라비템(LAVITEM)'이 피부 겉과 속까지 촉촉하게 다스려줄 뷰티템을 제안한다.

각질 패드의 명가로 입소문이 자자한 라비템의 센텔라 클리어링 패드는 상처 부위의 치유를 돕는 핵심 성분인 병풀추출물이 50% 함유되어 있으며, 라벤더와 베르가못, 프리지아 그리고 페퍼민트 등 피부를 촉촉하고 더 윤기 있게 해주는 GREENOL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AHA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에 자극 없이 노폐물 제거를 해줄 수 있으며, 클리어링 패드의 엠보면이 잘 제거되지 않는 메이크업 잔여물과 블랙헤드, 피지까지 말끔하게 닦아준다.

이와 더불어 뿌리고 문지르는 것만으로도 노폐물을 완벽하게 케어해 대중 목욕탕 갈 필요 없이 집에서도 간단하게 바디 각질을 매끈하게 관리할 수 있는 '때마침 미스트'도 인기다. 프랑스 온천수 중 하나인 베르게즈 탄산수를 함유해 풍부하고 독특한 미네랄 성분이 사용 후에도 건조하지 않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 메마른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무너진 수분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수분탁 크림'도 최근 입소문을 타며 인기 몰이에 나섰다. 산뜻한 젤 타입의 수분탁 크림은 3중 히알루론산이 피부 진피층은 물론이고 표면과 겉까지 꽉 찬 보습을 선사하고, 촘촘한 보습막을 형성하는 판테놀이 함유돼 피부 장벽을 세우고 수분이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케어한다.

한편, 라비템은 새해를 맞아 진행 중인 최대 56%의 할인 이벤트에 전품목 추가 19%의 할인을 진행하며 전무후무한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라비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