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우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팔라우 날씨, 여행경비, 준비물 등에 대해 미리미리 살펴보자. (사진=ⓒ픽사베이)

'도시어부' 팔라우 편이 방송된 이후, 남태평양의 보석이라 일컬어지는 팔라우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이전까지만 하더라도 팔라우는 주로 신혼여행지로 추천되는 곳이었다. 하지만 도시어부에서 배우 김새론이 오랜 사투 끝에 미터급 어종을 낚는 데 성공하는 모습이 방영된 후 낚시여행지, 자유여행지, 레져 여행지 등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혹시 팔라우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팔라우 날씨, 여행경비, 준비물 등에 대해 미리미리 살펴보자. 

팔라우

팔라우의 정식 명칭은 팔라우공화국으로, 유네스코 세계 자연유산으로 지정될 만큼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한다. 팔라우는 총 343개의 크고 작은 섬으로 이루어져 있는 곳이다. 그 중에 9개 섬에만 주민이 거주한다. 팔라우는 '신들의 바다정원'이라고도 불리며, 깨끗한 바다와 자연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 때문에 휴양지로 유명하며, 대표적인 신혼여행지 중 하나로 널리 알려졌다. 다른 유명 휴양지에 비해 해양 생태계가 잘 보존돼 있으며 스노클링 투어 등 다양한 해양 레포츠를 즐길 수 있다. 

팔라우 날씨 

팔라우 날씨는 연 평균 기온이 27도, 연 평균 강우량이 3,728㎜이다. 기후는 열대 해양성 기후이다. 팔라우는 고온 다습하며, 5월부터 11월까지는 우기이다. 또한, 6월에서 12월 사이에는 태풍도 찾아온다. 따라서 이를 대비하여 못가지를 비롯한 준비물을 챙기는 것이 좋다.  

팔라우 여행일정 및 비행시간 

팔라우 여행은 일반적으로 4박5일 정도 다녀오는 경우가 많다. 팔라우는 인천 공항에서 비행기를 타면 5시간가량 걸린다. 팔라우는 한국과 시차가 비슷하기때문에 적응하는 데 큰 문제가 없고, 치안도 비교적 안전한 곳이다. 여행경비의 경우는 항공권이나 숙박, 여행코스 등에 따라 다르다. 따라서 경비를 꼼꼼하게 여행상품을 비교하며 여행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좀 더 저렴하게 가고 싶다면, 여행패키지를 이용하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다. 

팔라우 자유여행 코스 추천

세계 3대 다이빙 포인트, 팔라우 

팔라우 자유여행 코스를 찾고 있다면 다이빙을 추천한다. 팔라우는 다이버의 천국이라 불릴 정도로 깨끗하고 투명한 바다를 가지고 있다. 따라서 깨끗한 자연환경에서 다양한 스노클링과 다이빙 투어를 즐길 수 있어 세계 3대 다이빙 포인트로 꼽힌다. 팔라우의 대표적인 다이빙 포인트로는 그라스랜드, 블루홀, 난파선 포인트 등이 있다. 

팔라우 신혼여행 코스 추천

락 아일랜드 투어 

팔라우 신혼여행 코스를 자고 있다면, 팔라우의 아름다운 산호섬을 투어하기를 추천한다. 팔라우의 아름다운 산호섬인 락 아일랜드는 다양한 종류의 열대어와 산호초를 볼 수 있으며, 2차 세계대전 당시 남겨진 난파선을 둘러볼 수도 있다. 

낚시투어

도시어부처럼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팔라우 낚시투어를 추천한다. 특히 팔라우에는 한국에서 접하기 어려운 다양한 대형 어류도 쉽게 잡을 수 있다. 또한, 잡은 고기는 선상에서 바로 회를 떠 맛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