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 = 교육부 정식인가 학점은행제 원격기관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이 장애영유아를위한보육교사 전 과정을 인가 받았다고 밝혔다. 

장애영유아를위한보육교사 자격은 보육교사 2급 취득 후 장애영유아 8과목을 추가로 이수하면 취득이 가능하다. 100% 온라인 수업이며 한 학기 과정으로 취득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육교사 종사자의 자기개발 및 취업 경쟁력 강화의 일환으로 적합한 자격증이다.

이로써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은 ▶ 보육교사 2급 이론/대면/실습 전 과목 보유 ▶ 장애영유아를위한보육교사 구법/개정법 기본 교과목 전 과목 보유 ▶ 아동가족전문학사(2년제) 및 아동학사(4년제) 학위 과정 전 과목을 보유하여 아동학, 보육교사 관련 모든 과정이 원스톱으로 가능하다.

또한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은 많은 학습자들의 요청으로 올해부터 보육교사 2급 대면 과목을 전국으로 확대 모집한다. 서울, 천안, 대구 지역을 시작으로 수원, 부산 등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20년 교육 노하우를 보유한 배움은 업계 최대 규모의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최상의 학습 효과를 낼 수 있는 단계별 학습 케어 시스템을 통해 이수율이 99.9%에 달한다. 

한편,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은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는 2018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온라인 교육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학점은행제 대표 기관으로 많은 학습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