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더원에듀)
(사진제공=더원에듀)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오는 겨울방학동안 올해 3월 신학년을 대비해 영등포 더원에듀학원이 새로운 IOT 기반 솔루션 국영수사과 전문 입시 학원으로 리모델링에 들어갔다.

작년 5월 영등포권역 20년 전통의 강소학원 전망학원 명칭을 더원에듀학원으로 바꾸고 전국에 약 100여개의 프랜차이즈형 프리미엄독서실과 스마트캠퍼스를 구축중인 아카데미라운지와 함께하는 '아카데미플러스 with 더원'은 새로운 분산형 학원 프랜차이즈 형태로 IOT 기술이 도입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학원이다.

현재 수학 최병권 원장, 수학 양창수, 국어 현본, 영어 유재성을 필두로 대입 전문 학원 최고수준의 강사진이 시간이 겹치지 않는 수준별 맞춤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아카데미플러스의 IOT기술을 접목하여 학교생활기록부 관리, 대입 컨설팅 및 해외 유학 컨설팅도 동시에 진행하며 학생과 학부모 모두에게 만족도가 높여갈 계획이다. 또한 학생들의 효율적인 시간 관리와 예습 복습을 위해 같은 건물에 아카데미라운지 프리미엄 독서실 (140석)규모로 같이 들어갈 예정이다.

다음은 미국 일리노이대학교에서 박사 과정을 수료하였고 미국 Campbellsville University에서 전임교수 및 입학사정관으로 활동하며 호주 UIL 국제학교 한국 운영 본부장인 유동석 대표원장과 인터뷰한 내용이다.

Q. 더원에듀에서 아카데미플러스 with 더원으로 바뀌게 된 동기는?

A. 현재 더원에듀 재원생과 학부모의 만족도가 높지만 빠르게 변화하는 교육 시스템과 트랜드를 따라가기 위함이고 성적 향상도 좋지만 교육의 질 적으로 발전시키기 위함이다. 또한 4차 산업 혁명으로 인해 IT 기술 도입은 반드시 이루어져야 된다고 판단했고 아카데미라운지와 같이 새로운 IT 기술이 도입된 시스템을 구축하게 되었고 전국 1호점으로 영등포 지역의 새로운 교육 페러다임을 선도해 나갈 것이다.

Q. 지난 2018학년도 수능이 불 수능이었는데, 이에 아카데미플러스 with 더원이 준비하고 있는 것은?

A. 맞다. 작년 수능은 불 수능이었고 그 중에서도 국어가 역대 최고로 힘들었다. 그래서 학생들은 더더욱 잘 가르치는 강사를 찾게 되어 있는 것이다. 이에 아카데미플러스 with 더원은 우리나라 최고의 국어 강사인 현본 강사를 영입했고 활발히 강의 중이다.

실제로 지난 기말고사에 국어과 전교 1등도 배출했고 전 재원생 국어 성적이 평균 20점 넘게 상승했다.

특히 수학 모의고사의 킬러문항인 객관식 마지막 문제 21과 주관식 마지막 문제 29번, 30번등 고난이도 문제를 일반 강사들이 쉽게 설명하기가 쉽지 않았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목동 BMA 수학전문학원 원장이었던 최병권 원장을 영입하면서 우리나라 수학 일타 강사인 최원장의 명쾌한 해설에 크게 성장하고 있다.

Q. 아카데미플러스 with 더원 재원생 포함 전국에 학생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는?

A. 모든 교과목에는 중요한 교과 능력이 있다. 수학은 개념 원리 이해, 국어는 문장의 뜻을 이해하고 자기 언어로 표현할 수 있는 능력,

영어는 적용 가능한 많은 어휘력, 탐구는 가장 기본 개념 이해이다. 짧은 시간에 가질 수 있는 것은 없다. 많은 시행착오가 이루어졌을 때 이 모든 것들은 자기 자신의 것이 될 것이다.

많은 양보다는 정확성에 신경을 쓰고 짧은 지문을 보더라도 끝까지 분석하고 해설과 비교 분석하면서 자기가 생각한 것과 다른 사람이 생각한 것을 비교해 보는 공부, 즉 기본 개념을 이해하고 점검해 보길 바란다. 마지막으로 새 학기에는 성적 향상을 꿈꾸는 학생이라면 상위권 학생들의 공부법을 적용해 학습 습관 전반을 바꿔야 한다.

단순히 조금 더 많이, 조금 더 오래 공부하는 걸로는 실질적인 성적 향상을 기대하기는 어렵다는 것을 명심하자.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