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 =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 아론샵에서 1월 24일 오전 10시부터 25일 오전 10시까지 단 하루, 24시간동안 탈모샴푸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론day 이벤트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각종 커뮤니티에서 탈모샴푸1위로 꼽히는 샴푸, 탈모예방샴푸로 잘 알려진 아론 리메디 탈모완화 약산성샴푸를 리페어 실크 약산성 컨디셔너(린스)와 함께 1+1 이라는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론샵은 고객 중심의 경영으로 소비자 불만족시 100% 환불 제도를 진행하고 있는 만큼 부담 없이 이번 행사에 참여하여 아론 탈모예방샴푸와 실크 약산성 컨디셔너의 효과를 경험해볼 수 있다. 

아론 두피샴푸, 탈모샴푸인 아론 리메디 헤어로스 탈모완화 샴푸는 기능성 탈모에좋은샴푸 탈모완화샴푸로 비오틴, 아연피리치온, 마유 성분 등이 함유되어 있어 각종 시술로 약해진 모발을 굵게 개선이 가능하다. 뛰어난 보습력으로 잘 알려진 마유 성분은 촉촉한 머릿결을 유지해주며 피지 지질층이 보강되어 수분 증발을 억제하고 두피의 건조증으로 발생할 수 있는 비듬 등 각종 질환을 예방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모근에 비오틴, DHT억제 성분 등 충분한 영양분을 공급하여 탈모 완화, 예방 효과가 가능하다. 또한 탈모샴푸추천 리메디샴푸는 모공 관리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 탈모예방, 개선 효과가 검증된 샴푸로 남성 여성탈모샴푸순위에서 탈모샴푸1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탈모샴푸와 함께 제공되는 아론 리페어 실크 헤어 약산성 컨디셔너는 양모성분과 인공피막 성분이 펌과 염색으로 변한 알카리성 모발에 손상된 큐티클층이 벗겨지지 않도록 인공 피막을 형성하여 손상된 모발 큐티클층을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또한 식물성 단백질성분이 손상된 모발에 효과적으로 영양을 공급하여 단백질을 보충하며 약산성 효과로 모발을 탄력있고 부드럽게 개선해준다. 

3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수상한 아론샵은 오프라인 미용실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제품을 개발, 실제 소비자의 검증을 거쳐 온라인 시장에 진출한 브랜드이다. 현재 약산성샴푸, 헤어트리트먼트, 탈모샴푸 등 주력 상품들이 네이버쇼핑, 오픈마켓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아론샵은 산성샴푸를 기반으로 두피샴푸, 탈모예방샴푸, 지성샴푸 등 각종 기능성샴푸와 함께 헤엍리트먼트, 노워시트리트먼트(씻지 않는 헤어팩), 아르간오일, 헤어앰플, 헤어에센스, 컨디셔너(린스) 등 각종 케어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셀프염색약, 천연염색약, 헤나염색약, 파마약, 매직약 등 각종 시술 제품을 자세한 사용, 관리 방법과 함께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헤어왁스, 헤어스프레이, 남자스프레이, 헤어젤 등 스타일링 제품과 함께 미용가위세트, 전기헤어캡, 전문가용 티타늄 고데기, 매직기, 헤어드라이이어 등 다양한 제품을 구성하여 최대 규모의 제품 구성과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