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 = 민감하고 예민한 아이들 피부, 건조한 겨울철에는 더욱 보습유지와 피부진정의 중요성으로 순한 아기로션을 찾는 육아맘들의 선택에 많은 시간이 할애 되고 있다.

여러 매체에서 유해성분의 논란에 안전하고 순한 신생아로션을 찾는 소비자들이 급증하며, 어플을 통해 성분의 등급을 확인하고 구매하는 소비자들도 높아진 상태이다.

아이들의 피부 보습이 날아가지 않도록 데일리하게 바르는 베이비로션은 약산성의 제품 사용으로 보다 순하게 관리할 수 있는데, 아토오겔 유아보습로션 또한 약산성으로 나온 제품으로 EWG 1~2등급의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다. EWG란 미국 환경 연구 단체로 화장품 원료 관련 연구 결과를 분석하는 곳이다. 

아기화장품 브랜드 아토오겔의 로션은 아이들의 얼굴과 몸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올인원의 제품으로, 많은 육아맘들 사이에서 구매대란과 함께 입소문을 보이며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아이들의 보습력을 높이고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잡아주는 세라마이드와 판테놀, 베타글루칸 등을 함유하며 영양도 함께 부여해 아이들의 피부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이어 병풀추출물과 녹차추출물, 달맞이꽃추출물, 검은콩추출물 등을 함유하면서 진정과 수렴, 습윤을 잡아주면서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주고 있는 상태로 겨울철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가진 어린아이들에게 많이 사용이 되고 있는 상태이다.

아토오겔은 아기로션을 포함한 전 제품이 모두 인공향료와 인공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무향의 제품으로 아이들의 피부 안전을 생각하는 육아맘들 사이에서 만족도가 높고 순하다는 평으로 신생아도 사용하는 경우가 늘어난 상태로, 순한 제품을 찾는 성인들 사이에서도 인기이다.

첫 구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아토오겔 본사에서는 현재 30일 이내 불만족 시 100% 환불 제도를 도입하고, 1+1 이벤트를 연장하면서 가성비를 높여 육아맘들의 선택에 도움을 주고 있다.

그 외 키즈모델 이벤트와 본사 포토리뷰왕 이벤트, 예비맘 이벤트 등을 진행하면서 추첨을 통해 제품을 무료로 출고 하고 있다. 

어린이화장품 후기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