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 = 랜드프로 아카데미가 부동산실무/재테크 강의 패키지 '전과목 프리패스' 교육과정 수강 등록 시, 1개월 더 연장해주는 'JUMP UP PLUS' 이벤트를 1월 31일(목)까지 진행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랜드프로 아카데미는 부동산투자실무/재테크 관련 교육과정을 온라인 인강으로 제공하는 부동산 교육 브랜드로, 부동산 분야별 전문 교수진을 초빙하여 양질의 차별화된 부동산 교육 서비스를 지원하는데 힘쓰고 있다.

최근 수강생 성원에 힘입어 앵콜 판매를 전격 결정한 랜드프로 아카데미 '전과목 프리패스반'은 3개월(88% 할인), 6개월(89% 할인), 12개월(90% 할인) 중 선택해 등록할 수 있으며, 각각의 수강기간 동안 163개 강좌, 총 1,363강을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특히 'JUMP UP PLUS' 이벤트 기간 중 프리패스반을 등록하는 수강생에게는 '1개월 추가 수강' 혜택을 제공한다.

전과목 프리패스반 패키지를 통해 수강할 수 있는 강의는 △부동산 경매투자 △토지투자 및 개발 △상가투자 실무 △수익형부동산 △부동산투자처 찾기 △재개발/재건축 투자 △부동산 중개실무 △부동산마케팅 △재테크/자산관리 △부동산컨설팅 등으로 구성돼 있다.

뿐만 아니라 수강기간 중 최신 강의가 업데이트 되어도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강의를 모두 무료로 이용하며 부동산공부에 임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아울러 부동산강의 전과목 프리패스반 수강생에게는 강의 수강, 부동산공부에 필요한 교재 총 8권(부동산 계약서 이렇게 작성하라, 부동산 중개업은 심리학, 365일 월세받는 남자의 발칙한 경매 등)과 재무 계산기, 샤오미 보조배터리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랜드프로가 주관하는 부동산콘서트에 무료로 참석할 수 있는 1+1 콘서트 참석권, 80% 이상 교육과정 이수 시 수료증이 발급된다.

이와 더불어 친구추천 이벤트 참여 시, 부동산 강의 수강기간이 1개월 연장되어 총 2개월 수강연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는 추천 친구, 추천받은 친구 모두 부동산공부를 위한 수강기간이 연장된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