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드라마 '나쁜형사'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명대사는...?

신하균 x 이설 주연의 화요일 인기 드라마 ' 나쁜형사' 은 ' 연쇄 살인마보다 더 나쁜 형사와 매혹적인 천재 여성 사이코패스의 위험한 공조 수사를 그린 범죄 드라마 ' 라는 드라마다. 드라마 ' 나쁜형사'의 기획박재범, 제작정훈탁, 김상영, 연출김대진,이동현, PD유현종, 극본허준우, 강이헌이 맡았다.
드라마 나쁜형사의 정규 편성 시간대는 월, 화 오후 10시 00분 이다.

 

 

 

 

드라마 '나쁜형사 ' 극중 눈에띄는 주,조연은 ?

드라마 '나쁜형사 ' 주연인 신하균 에 밀리지 않는 조연들의 화려한 연기, 호흡도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김건우 은 장형민 ( 연쇄살인마. 개명 前 이름 장선호. 머리 좋고, 인물 좋고, 성격 좋고, 집안까지 좋은 완벽남. 태석의 마음에 씻을 수 없는 상처를 남긴 살인마다. 13년 전, 같은 학교를 다니던 권수아를 살해한 것으로 추정된다. 당시 경찰은 사건 현장에서 어떤 증거도 발견하지 못했고, 태석은 유일한 목격자 여울을 찾아냈지만 형민을 두려워한 여울은 자신이 목격자임을 철회했고 며칠 후, 실종됐다. ) 역할을,
차선우 은 채동윤 ( 경대 수석 졸업에 빛나는 바른 생활 꽃미남 형사. 요령 없고 눈치 없는 전형적인 원칙맨이다. 강력범죄 검거율 1위에 빛나는 우태석을 존경했고, 1년 동안 줄기차게 전출 신청을 해서 드디어 우태석의 파트너가 되었다. 규칙 안에서 안전하게 살아온 동윤은 법의 경계를 넘나드는 태석의 수사 방식에 힘들어하며 심각한 갈등에 휩싸이지만 어떻게든 범인을 잡고야 마는 태석의 열정과 정의감에 결국 물들어간다. ) 역을 맡아 연일 화제에 올랐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