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드라마 '남자친구'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명대사는...?

송혜교 x 박보검 주연의 화요일 인기 드라마 ' 남자친구' 은 ' 한 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차수현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김진혁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로맨스 드라마 ' 라는 드라마다. 드라마 ' 남자친구'의 연출박신우, 극본유영아이 맡았다.
드라마 남자친구의 정규 편성 시간대는 수, 목 오후 09시 30분 이다.

 

 

 

 

드라마 '남자친구 ' 극중 눈에띄는 주,조연은 ?

드라마 '남자친구 ' 주연인 송혜교 에 밀리지 않는 조연들의 화려한 연기, 호흡도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문성근 은 차종현 ( 수현 부. 정치를 하게 될 줄은 몰랐다. 뉴스 앵커로서의 삶이 만족스러웠다. 그러나 이상향이 다른 아내를 만나 뭔가 어울리지 않는 옷을 입고 살아간다. 아내를 탓하지 않는다. 자신의 선택이었으니까. 어느 날부터 딸이 눈에 들어온다. 가여운 수현의 인생이 체증이 되었다. 자신이 기억하는 수현은 늘 예뻤고 귀여웠고 자라나며 마음에 기쁨만 안겨주던 아이다. 지혜롭게 자랐으며 아름답게 성장했다. ) 역할을,
남기애 은 진미옥 ( 수현 모. 욕망이 대단하다. 남편 차종현과 같은 방송사에서 일했었다. 결혼 후 그를 정치인으로 만들기 위해 대단한 내조를 해 왔다. 미옥의 내조 덕에 남편은 서울 시장을 역임했고, 그녀는 이제 영부인을 꿈꾼다. 그 헛된 꿈에 딸 수현의 인생도 희생시켰다. 수현이 이혼당하고 나왔음에도 태경 집안의 충견 노릇을 마다하지 않는 여자. 남편은 미옥을 나무라지만 아랑곳하지 않는다. ) 역을 맡아 연일 화제에 올랐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