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드라마 '신과의 약속'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명대사는...?

한채영 x 배수빈 주연의 화요일 인기 드라마 ' 신과의 약속' 은 ' 죽어가는 자식을 살리기 위해 세상의 윤리와 도덕을 뛰어넘는 선택을 한 두 쌍의 부부 이야기 ' 라는 드라마다. 드라마 ' 신과의 약속'의 기획김승모, 제작이명숙,손옥현, 연출윤재문, 극본홍영희이 맡았다.
드라마 신과의 약속의 정규 편성 시간대는 토 오후 09시 00분 이다.

 

 

 

 

드라마 '신과의 약속 ' 극중 눈에띄는 주,조연은 ?

드라마 '신과의 약속 ' 주연인 한채영 에 밀리지 않는 조연들의 화려한 연기, 호흡도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천희 은 송민호 ( 한때 원목 수입사업을 하며 큰돈을 벌 때, 이혼녀인 지영과 결혼한다. 아나운서 서지영의 팬이었다가 결혼까지 하게 되니 세상을 다 얻은 듯했다. 지영과 현우에게 헌신하던 중 현우가 아프게 되면서 현우를 살리기 위한 지영의 선택 앞에 무너지고 만다. 아내에게 필요했던 건 자신의 성씨뿐이었다는 생각이 하루하루 그의 인격을 무너트린다. 그렇게 열심히 헌신했는데 결국 난 뻐꾸기 둥지였을 뿐인가. ) 역할을,
왕석현 은 송현우 ( 서지영의 아들. 6살 때 '만성 골수성 백혈병' 진단을 받고 제대혈을 기증받아 지금껏 살얼음판을 걷듯 몸조심하며 살고 있다. 공부만큼은 열심히 한다. 꿈이 있기 때문. 친아버지 재욱을 닮아서인지 건축물에 관심이 많아 청소년 건축물경진대회에서 상을 받기도 하지만 아빠인 민호가 왜 그렇게 싫어하는지는 모른다. 친아빠에 대한 그리움 따윈 없다. 얼굴도 모르니까. ) 역을 맡아 연일 화제에 올랐다.

 

 

드라마 '신과의 약속 ' 전 회차 스토리 ?

한편 드라마 '신과의 약속 ' 은 전 회차 29,30,31,32 회 에서 ' "넌 나한테 죽었어 이제". 재희의 불륜 스캔들을 볼모로 재희 모자를 협박하는 나경과 나경의 비밀을 알게 되어 반격하는 재희...! 한편 민호는 현우를 후계자로 데려오기 위해 자신의 가족을 압박하는 상천을 찾아가는데!... ' 라는 내용으로 다음 방영에 대한 관심을 끌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