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드라마 '운명과 분노'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명대사는...?

주상욱 x 이민정 주연의 화요일 인기 드라마 ' 운명과 분노' 은 ' 운명을 바꾸기 위해 한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와 운명인 줄 알고 그 여자를 사랑하는 남자, 목적을 위해 남자를 차지하려는 여자와 복수심에 차 그 여자를 되찾으려는 남자 등 네 남녀의 엇갈리는 사랑과 분노를 담은 현실성 강한 격정 멜로 ' 라는 드라마다. 드라마 ' 운명과 분노'의 기획홍창욱, 연출정동윤, 극본강철웅, 이제인, 전찬호이 맡았다.
드라마 운명과 분노의 정규 편성 시간대는 토 오후 09시 05분 이다.

 

 

 

 

드라마 '운명과 분노 ' 극중 눈에띄는 주,조연은 ?

드라마 '운명과 분노 ' 주연인 주상욱 에 밀리지 않는 조연들의 화려한 연기, 호흡도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기우 은 진태오 ( 고아다. 홍콩으로 버려져 힘들게 자랐다. 거기서 국제학교로 유학 온 한 여자를 만나게 된다.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빠져들었고 동거를 했고 딸이 하나 태어났다. 여자의 부모가 이 사실을 알게 되었고. 두 사람 모두 조산한 딸이 죽었다는 말만 믿은 채 이별을 당한다. 엄청난 폭력과 엄청난 돈, 둘 다를 대가로 받은 태오는 죽은 줄만 알았던 딸을 기적적으로 되찾게 된다. 그녀는 이 사실을 모른 채. 둘은 헤어진다. ) 역할을,
고인범 은 태필운 ( 야망의 남자. 권력의 화신. 정치를 했으면 장사보다 더 잘했을 그지만, 실제 정치는 못 해보고 은퇴 직전이다. 이복 아들 둘 사이를 갈라놓으며 경쟁시킨다. 둘 중 살아남는 놈이 내 거 다 먹으라며. 강한 놈이 지키는 게 돈이라는 신념이다. 고생만 하다가 단명한 전처에 대한 연민과 인준이가 눈에 밟혀 성숙 몰래 슬쩍 거들어주는 것으로 인준에 대한 미안함을 표현하던 중, 세상을 떠난다. ) 역을 맡아 연일 화제에 올랐다.

 

 

드라마 '운명과 분노 ' 전 회차 스토리 ?

한편 드라마 '운명과 분노 ' 은 전 회차 25,26,27,28 회 에서 ' 언니 죽음에 대해 파헤치던 해라는 서서히 드러나는 믿을 수 없는 진실들에 인준을 의심하기 시작한다. 한편 분노에 찬 수현은 태오를 찾아가 위험한 거래를 제안하는데... ' 라는 내용을 방영해 다음 회차 방영분에 대한 기대를 한껏 고조시켰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