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드라마 '왕이 된 남자'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명대사는...?

여진구 x 여진구 주연의 월요일 인기 드라마 ' 왕이 된 남자' 은 ' 잦은 변란과 왕위를 둘러싼 권력 다툼에 혼란이 극에 달한 조선 중기, 임금이 자신의 목숨을 노리는 자들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쌍둥이보다 더 닮은 광대를 궁에 들여놓으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 라는 드라마다. 드라마 ' 왕이 된 남자'의 연출김희원, 극본김선덕, 신하은이 맡았다.
드라마 왕이 된 남자의 정규 편성 시간대는 월, 화 오후 09시 30분 이다.

드라마 '왕이 된 남자 ' 극중 눈에띄는 주,조연은 ?

드라마 '왕이 된 남자 ' 주연인 여진구 에 밀리지 않는 조연들의 화려한 연기, 호흡도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김상경 은 이규 ( 도승지, 호는 학산. 명문가의 차남으로 태어나 일찍부터 시문에 천재라는 소리를 듣고 자란 이규는 잘난 얼굴에 뛰어난 학식, 너그럽고 자비로운 심성을 지닌 완벽한 사내였다. 그랬던 이규가 세상에 품었던 측은지심을 거두고 냉철한 사내로 변하게 된 것은 스승인 길삼봉 어르신과 친구들이 연루된 옥사를 겪으면서였다. 귀천 따지지 않고 함께 살아가는 세상을 꿈꾸며 만든 대동계가 역모 세력으로 몰려 몰살당하면서 이규는 선의로는 세상을 바꾸기 어렵다는 것을 뼈저리게 깨달았다. ) 역할을,
정혜영 은 운심 ( 기생. 시화에 능하고 가야금을 잘 탄다. 속살 새살 모두 잘하는 명기 소리를 듣는다. 기녀수련을 받던 중 이규에게 청해 화초 머리를 올리고자 했으나 거절당한 기억이 있어 이규와는 연인도 아니고 완전히 남도 아닌, 묘한 설렘으로 엮인 사이다. 이규와 망형지우 정생의 과거 인연을 알고 있으며, 말로는 냉철하다 못해 인정 없어 보이는 이규가 실은 측은지심이 많은 좋은 사람임을 알고 있다. ) 역을 맡아 연일 화제에 올랐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