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한 해 중 가장 추운 1월이다. 최근 주 52시간제 도입으로 건설현장직이 점점 개선이 되어 가고 있지만 TV를 보면 건설현장직의 안전사고는 여전히 빈번히 발생하고 있다. 이에 건설현장에서 안전사고를 예방하는 건설안전관리자의 존재는 필수다. 건설안전관리자를 비롯, 건설현장직부터 건설관리직까지 건설취업사이트인 콘잡에서 소개했다.

(사진제공=콘잡)
(사진제공=콘잡)

㈜금도건설이 2019년 상반기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안전관리자, 토목직 본사 근무, 경영관리팀, 회계팀이며 콘잡 홈페이지나 이메일로 온라인 입사지원 하면 된다. 1차는 서류전형으로, 2차는 면접전형, 3차는 신체검사로 진행하며 지원 분야 경력자, 전문대졸 이상자를 우대한다.  

㈜대명에너지가 토목공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현장 공무이며 콘잡 홈페이지나 이메일로 온라인 입사지원 하면 된다. 1차는 서류전형으로, 2차는 면접전형으로 진행하며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토목기사 자격증 소지자, 건설현장 공무 경력 5년 이상자를 우대한다.

아이에스동서㈜가 도시정비 담당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개발사업 (도시정비) 이며 콘잡 홈페이지나 이메일로 입사지원 하면 된다. 1차는 서류전형으로, 2차는 면접전형, 3차는 임원면접으로 진행하며 대졸 이상자, 개발사업 및 정비사업 관련 경력 5년 이상자를 우대한다.  

금광기업㈜이 토목분야 공무/공사/품질/안전 현장직 및 본사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공무, 공사, 품질, 안전, 본사 이며 콘잡 홈페이지나 이메일로 온라인 입사지원 하면 된다. 1차는 서류전형으로, 2차는 면접전형으로 진행하며 대졸 이상자, 1974년생 미만, 목포 항만 현장 경험자를 우대한다.  

국영종합건설㈜이 협력업체 신규 모집광고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건축공사이며 콘잡 홈페이지나 이메일로 온라인 입사지원 하면 된다. 1차는 서류전형으로, 2차는 면접전형으로 진행하며 건축경력 2년 이상 경력자, 건축산업기사 이상 자격보유자를 우대한다.  

동우건설산업㈜이 공공 영업 및 민간(영업/수주/견적)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공공 영업, 민간 영업, 민간 견적 이며 콘잡 홈페이지나 이메일로 온라인 입사지원 하면 된다. 1차는 서류전형으로, 2차는 면접전형으로 진행하며 전문대졸 이상자, 지원 분야 경력자, 건성기술 자격소지자를 우대한다.  

채용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콘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