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캠프VR )
(사진제공=캠프VR )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고양 뉴타운 삼송 신원 맛집거리의 신축 빌딩에 오픈한 캠프VR 고양신원점은 장동민VR게임으로 유명한 고공에서 케이크줍기 게임부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하고 신선한 VR게임들과, 실제트랙을 달리는 듯한 리얼한 레이싱게임, 롤러코스터를 직접 타는 경험이 가능한 360VR, 우드롤러코스터의 진면목을 그대로 느끼는 2인 VR에그체어, 캠프VR에서만 즐길 수 있는 VR서바이벌 게임 '배틀스퀘어 스페이스워리어'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게임을 즐기면서 생기는 허기를 달래줄 수 있는 다양한 음료와 핫도그가 준비되어 있어 미세먼지의 기승과 추운 날씨로 야외 데이트를 자제하고 있는 요즘 활동적으로 움직이며 새로운 체험을 원하는 가족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캠프VR 고양신원점 점주는 "고양의 뉴타운 삼송에 오픈한 만큼, 놀거리가 부족한 삼송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하여 방문객을 맞이 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캠프VR 고양신원점은 황금 돼지해를 맞아 회원 가입 할인 이벤트와 3인 이상 구매시 인형을 선물로 주는 이벤트, 방문 고객에게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핫팩선물, 농심과 함께하는 너구리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