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 푸드로 설 선물 준비하세요!

[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 =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아이의 건강한 두뇌발달과, 우리 가족의 건강한 생활을 위한 '브레인 푸드 3종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브레인 푸드 3종 선물세트는 두뇌 개발과 휴식을 위해 엄선된 '우도 땅콩', '호두', '가문어' 3종으로 구성됐으며, 고급 보자기 포장으로 선물의 가치를 더했다. 선물 세트로 구성된 '땅콩'과 '호두'는 비타민B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 성장기 두뇌 발달에 좋은 영향을 주고, 쫄깃한 식감의 '가문어'는 저지방 고단백 영양간식으로, 타우린, DHA, EPA 등 건강에 유익한 성분을 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브레인 푸드 3종 선물세트의 소비자 가격은 14만 9천원이며, 네이버 쇼핑, 11번가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최근 세계 최초로 기억력 및 집증력 증진에 유용한 '브레인 마사지(Brain Massage)'를 선보이며 신체에 유익한 자극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내놓았고, 이번에는 두뇌의 회복을 돕는 브레인 푸드 3종 선물세트를 출시하며 고객의 몸과 마음을 균형적으로 케어하겠다는 목표다.

바디프랜드의 브레인 마사지는 두뇌를 각성시키는 물리적 마사지와 바이노럴 비트(Binaural beat / 서로 다른 주파수의 두 소리를 양쪽 귀에 들려줬을 때 두뇌에서 인지하는 제3의 소리로, 뇌파를 동조해 휴식을 유도하거나 인지기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가 적용된 힐링음악을 함께 제공, 정신적 피로 해소를 통해 집중력과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마사지 프로그램이다.

특히 브레인 마사지는 특허 등록(브레인 마사지를 통해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안마의자, 특허 제10-1858927호 / 브레인 마사지를 수행하는 안마의자, 특허 제10-1858928호)과 함께 임상시험으로 인지능력 향상 효과도 입증됐다. 임상 결과를 담은 연구논문은 국제 SCI급 학술저널(Complementary therapies in Clinical Practice')에 게재돼 전 세계적으로 역량을 인정 받기도 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