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제공=스터디맥스

[서울=내외경제TV] 김태곤 기자 = 디지털 콘텐츠 대표기업 스터디맥스(대표 심여린)의 스피킹맥스가 이서진과 배정남이 출연하는 2019 스피킹맥스 신규 CF를 공개했다.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반전 매력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정남이 2019년 스피킹맥스의 새로운 모델로 출연해 더욱 화제를 낳았다. 광고 속 이서진과 배정남은 케미를 뽐내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번 광고는 전 세계 현지에서 매일매일 여행하듯 배우는 스피킹맥스만의 현지체험형 콘텐츠를 재치 있게 담아냈다. 광고는 배정남이 강의실 영어와 다른 현지 원어민의 영어에 놀라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속도, 억양, 발음 등 원어민 영어를 미리 체험하는 것의 중요성을 현지에서 깨닫는 장면을 통해 공감대를 형성한다. 또한, 배정남은 자신의 대표 유행어인 'Sure, Why not? (왜 안됩니까?)'이란 멘트로 웃음을 자아낸다.

스피킹맥스는 지루한 강의식 영어가 아닌 실제 현지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살아있는 영어를 알려주는 현지체험형 영어프로그램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전 세계 각지의 2,332명 원어민 영상을 통해 학습자가 마치 현지에 있는 것처럼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스터디맥스 심여린 대표는 "광고 속 배정남처럼 영어공부는 책이 아닌 원어민 영어로 학습해야 한다는 걸 많은 분들이 공감해주고 있는 것 같다"며 "스피킹맥스를 통해 원어민의 말하는 속도, 억양, 발음에 익숙해지고 진짜 영어를 배우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