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신과의 약속' 시청률, 촬영지 , 재방송 , 작가, OST, 인물관계도

한채영 x 배수빈 주연의 금요일 인기 드라마 ' 신과의 약속' 은 ' 죽어가는 자식을 살리기 위해 세상의 윤리와 도덕을 뛰어넘는 선택을 한 두 쌍의 부부 이야기 ' 라는 드라마다. 드라마 ' 신과의 약속'의 기획김승모, 제작이명숙,손옥현, 연출윤재문, 극본홍영희이 맡았다.
드라마 신과의 약속의 정규 편성 시간대는 토 오후 09시 00분 이다.

드라마 '신과의 약속 ' 극중 배역은 ?

드라마 " 신과의 약속 " 을 이끌어가는 주인공 한채영 와 배수빈 을 비롯한 주·조연들은 극 초반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주연 한채영 은 서지영 (재욱은 한 여자를 사랑하는 남자로서 완벽한 믿음을 지영에게 주었고, 지영은 재욱이 천지건설의 아들이라는 것조차 모를 만큼 김재욱이라는 인간 자체를 완전하게 사랑했다. 첫사랑이었다. 그러나 재욱과 결혼 후 임신 중, 재욱의 외도로 커다란 충격을 받고 이혼한다. 그 후 재혼한 남편 송민호의 헌신적인 배려 덕분에 행복을 되찾아가던 중, 아들 현우가 아프게 되면서 죽기 전엔 만나지 않겠다는 다짐을 깨트리고 전남편 재욱과 재회한다.)
배수빈 은 김재욱 (서울에서 건축학 전공한 뒤 유학. 예일대 건축학과 석사 출신. 천지건설 회장의 외아들이지만 자신만의 건물을 디자인하고 싶어, 유학에서 돌아온 뒤 창고 같은 사무실을 차렸다. 더구나 아버지가 반대하는 여자 서지영과 결혼까지 하게 되자 아버지로부터 내침 당하지만 재욱의 인생에선 가장 행복한 시기. 그런데 아내의 친구인 우나경과 단 한 번의 일탈, 단 한 번의 외도가 결혼생활을 파국으로 이끌었다.) 역할로 방영분마다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신과의 약속 ' 극중 조연은 ?

드라마 '신과의 약속 ' 주연인 한채영 , 배수빈 외에 조연들의 화려한 연기, 호흡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윤아 은 우나경 ( 지영과 여고 동창. 머리 좋고 뛰어난 미모. 엄마가 스무 살 때 사고 쳐서 태어난 딸. 전교 1등 졸업, 최고대학 법대생, 사법고시 패스. 그러나 흙수저 출신의 성공은 딱 거기까지. 그러던 중 우연히 재욱을 만났고 그가 재계 20위권 안에 드는 <천지건설> 회장의 아들이라는 걸 알게 된다. 김재욱. 저 남자만 내 것으로 하면 지긋지긋한 신분 차별의 굴레에서 벗어날 수 있다. ) 역할을,
이천희 은 송민호 ( 한때 원목 수입사업을 하며 큰돈을 벌 때, 이혼녀인 지영과 결혼한다. 아나운서 서지영의 팬이었다가 결혼까지 하게 되니 세상을 다 얻은 듯했다. 지영과 현우에게 헌신하던 중 현우가 아프게 되면서 현우를 살리기 위한 지영의 선택 앞에 무너지고 만다. 아내에게 필요했던 건 자신의 성씨뿐이었다는 생각이 하루하루 그의 인격을 무너트린다. 그렇게 열심히 헌신했는데 결국 난 뻐꾸기 둥지였을 뿐인가. ) 역을 맡아 연일 화제에 올랐다.

드라마 '신과의 약속 ' 전 회차 스토리 ?

한편 드라마 '신과의 약속 ' 은 전 회차 25,26,27,28 회 에서 ' 현우를 따라 지영의 양평 집으로 가는 준서!... 천지그룹을 두고 재희 모자와 나경의 본격적인 권력 잡기 전초전이 시작되는데...! 한편 현우에게 천지 그룹을 탐내지 말라며 경고하던 나경이 현우의 재발을 눈치채는데!... ' 라는 내용을 방영해 다음 회차 방영분에 대한 기대를 한껏 고조시켰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