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운명과 분노' 시청률, 촬영지 , 재방송 , 작가, OST, 인물관계도

주상욱 x 이민정 주연의 금요일 인기 드라마 ' 운명과 분노' 은 ' 운명을 바꾸기 위해 한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와 운명인 줄 알고 그 여자를 사랑하는 남자, 목적을 위해 남자를 차지하려는 여자와 복수심에 차 그 여자를 되찾으려는 남자 등 네 남녀의 엇갈리는 사랑과 분노를 담은 현실성 강한 격정 멜로 ' 라는 드라마다. 드라마 ' 운명과 분노'의 기획홍창욱, 연출정동윤, 극본강철웅, 이제인, 전찬호이 맡았다.
드라마 운명과 분노의 정규 편성 시간대는 토 오후 09시 05분 이다.

드라마 '운명과 분노 ' 극중 배역은 ?

드라마 " 운명과 분노 " 을 이끌어가는 주인공 주상욱 와 이민정 을 비롯한 주·조연들은 극 초반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주연 주상욱 은 태인준 (골드그룹 차남. 구두로 시작해 종합상사가 된 골드그룹, 통칭 골드그룹 둘째. 황금비 똑 떨어지는 간지 슈트남. 명품 화보 같은 각 잡힌 슈트 아래 꿈틀거리는 야생의 근육은 덤이다. 본처보다 첩에게서 먼저 아들을 본 아버지 태회장 때문에 서자 아닌 서자로 해외를 떠돌았다. 본처인 어머니는 어렵게 아들 인준을 낳았지만 유약한 탓에 늘 뒤로 물러나 있다가 인준 나이 16세 때 한 많은 생을 마감했다.)
이민정 은 구해라 (삼신할매 랜덤이 반만 성공한 케이스. 빛나는 외모, 명석한 두뇌, 커다란 야망을 주고. 던져놓기는 개천도 아닌 시궁창에 던져놓았으니 말이다. 이태리 구두 유학 중 언니의 자살미수, 아버지의 사망으로 이어지는 불행 속에 모든 것을 잃고 나락까지 떨어진다. 갚으면 갚은 만큼 어디선가 꾸역꾸역 생겨나는 빚과 혼수상태의 언니. 이건 사는 게 아니었다. 시시하게는 살고 싶지 않았는데 이건 시시한 정도가 아니라 죽은 것과 다름없다.) 역할로 방영분마다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운명과 분노 ' 극중 조연은 ?

드라마 '운명과 분노 ' 주연인 주상욱 , 이민정 외에 조연들의 화려한 연기, 호흡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소이현 은 차수현 ( 금수저 아나운서. 부동산 재벌 아버지와 못지않은 현찰 부자 엄마 사이에서 태어나 무서운 게 없다. 아나운서가 되면서 금수저에 화룡점정으로 다이아를 때려 박는 듯했으나 거기가 욕심의 끝은 아닌 차수현이다. 진짜 재벌가의 며느리가 되고 싶었다. 하지만 현실은 졸부의 딸. 아무리 돈이 많아도 그 돈의 색깔까지 구분하는 진짜 리그에는 결격이었다. 몇 번의 시도 끝에 절대 열리지 않을 문이라는 것을 깨닫고 부모의 조언에 따라 인준과 정략혼에 동의한다. ) 역할을,
이기우 은 진태오 ( 고아다. 홍콩으로 버려져 힘들게 자랐다. 거기서 국제학교로 유학 온 한 여자를 만나게 된다.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빠져들었고 동거를 했고 딸이 하나 태어났다. 여자의 부모가 이 사실을 알게 되었고. 두 사람 모두 조산한 딸이 죽었다는 말만 믿은 채 이별을 당한다. 엄청난 폭력과 엄청난 돈, 둘 다를 대가로 받은 태오는 죽은 줄만 알았던 딸을 기적적으로 되찾게 된다. 그녀는 이 사실을 모른 채. 둘은 헤어진다. ) 역을 맡아 연일 화제에 올랐다.

드라마 '운명과 분노 ' 전 회차 스토리 ?

한편 드라마 '운명과 분노 ' 은 전 회차 21,22,23,24 회 에서 ' 해라에게 점점 빠져드는 인준은 결국 그녀를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건 선택을 한다. 한편 수현의 마음을 돌리려던 태오는 제니가 사라졌다는 연락을 받고 충격에 빠지는데... ' 라는 내용을 방영해 다음 회차 방영분에 대한 기대를 한껏 고조시켰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