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 시청률, 촬영지 , 재방송 , 작가, OST, 인물관계도

하희라 x 안선영 주연의 금요일 인기 드라마 ' 차달래 부인의 사랑' 은 ' 평균 이상의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고 자부하던 세 여자가 일시불로 찾아온 중년의 위기를 벗어나기 위한 허벅지를 찌르며 고군분투하는 초특급 환장 로맨스 ' 라는 드라마다. 드라마 ' 차달래 부인의 사랑'의 CP문준하, 제작이명숙,손옥현, 연출고영탁, PD유관모, 극본최순식이 맡았다.
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의 정규 편성 시간대는 월~금 오전 09시 00분 이다.

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 ' 극중 배역은 ?

드라마 " 차달래 부인의 사랑 " 을 이끌어가는 주인공 하희라 와 안선영 을 비롯한 주·조연들은 극 초반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주연 하희라 은 차진옥 (조신한 외모 뒤에 숨겨진 기막힌 선빵! 한때는 걸크러시를 뽐내던 스쿨밴드의 리더였지만, 지금은 아이들의 교육과 남편의 승진이 전부인 대한민국 평균 아줌마.)
안선영 은 오달숙 (푼수기 넘치는 거친 입담, 깊이와 넓이를 헤아릴 수 없는 사통팔달 오지랖. 걸어 다니는 삼류 통속잡지 같지만, 머리보다 몸이, 몸보다 가슴이 먼저 움직이는 따뜻한 아줌마.) 역할로 방영분마다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 ' 극중 조연은 ?

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 ' 주연인 하희라 , 안선영 외에 조연들의 화려한 연기, 호흡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고은미 은 남미래 ( 화려한 외모와 옷차림으로 인터넷을 장식하는 패셔니스타이자 뮤지컬배우. 그러나 알고 보면 씻지도, 닦지도 않는 건어물녀. 청순보다는 섹시, 순수보다는 아직 도발이 어울리는 매력적인 아줌마. ) 역할을,
김응수 은 김복남 ( 차진옥의 남편. 겉보기엔 영국신사, 그러나 알고 보면 '깡촌에서 온 그대'. 집보다는 직장이, 사랑보다는 책임이 더 중요한 대한민국 대표 가장. ) 역을 맡아 연일 화제에 올랐다.

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 ' 전 회차 스토리 ?

한편 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 ' 은 전 회차 100 회 에서 ' 재결합을 하자는 준호의 프러포즈에 정신이 번쩍 든 미래는 창호가 맞선을 보고 있는 장소로 쳐들어간다. 자신의 상태가 언제 어떻게 나빠질지 가늠이 되지 않는 복남은 달숙과 미래를 만나 진옥에게 자신이 크게 서운하게 한 점이 어떤 것이었는지를 물어보는데... ' 라는 내용을 방영해 다음 회차 방영분에 대한 기대를 한껏 고조시켰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