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톱스타 유백이' 시청률, 촬영지 , 재방송 , 작가, OST, 인물관계도

김지석 x 전소민 주연의 금요일 인기 드라마 ' 톱스타 유백이' 은 ' 대형 사고를 쳐 외딴섬에 유배 간 톱스타 '유백'이 슬로 라이프의 섬 여즉도 처녀 '깡순'을 만나 벌어지는 문명충돌 로맨스 ' 라는 드라마다. 드라마 ' 톱스타 유백이'의 연출유학찬, 극본이소정, 이시은이 맡았다.
드라마 톱스타 유백이의 정규 편성 시간대는 금 오후 11시 00분 이다.

드라마 '톱스타 유백이 ' 극중 배역은 ?

드라마 " 톱스타 유백이 " 을 이끌어가는 주인공 김지석 와 전소민 을 비롯한 주·조연들은 극 초반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주연 김지석 은 유백 (아이돌그룹 '시리우스' 리더. SNS 팔로워만 1,000만 명. 세상에서 가장 화려할 것 같은 톱스타 유백! 17세 때, 4인조 아이돌 그룹 '시리우스'로 데뷔. 현재 배우와 가수를 병행하며 데뷔 이후 단 한 번도 톱의 자리에서 내려온 적이 없는 연기, 노래, 외모 등 모든 것이 완벽한 자타공인 톱스타 중의 톱스타! 얼굴 천재! 만찢남! 키스 장인! 국민 멜로남! 키스하고 싶은 남자 1위! 그에게 붙은 수식어는 이루 말할 수 없이 많다.)
전소민 은 오강순 (별명 깡순이, 해녀. 천혜의 자연을 가진 미스터리 섬 '여즉도'에 할머니와 단둘이 살고 있다. 그녀는 8살 때부터 물질을 배워 전복과 가리비를 따기 시작했고, 강태공은 저리 가라 할 정도로 맨손으로 장어와 문어를 잡아대는 그녀는... 한번 잡은 물고기는 절대 놓치는 법이 없다. 제아무리 큰 고래라도 깡순의 손에만 걸리면 끝! 그리고 머리치기 한방으로 황소만 한 멧돼지도 단숨에 쓰러뜨렸다!) 역할로 방영분마다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톱스타 유백이 ' 극중 조연은 ?

드라마 '톱스타 유백이 ' 주연인 김지석 , 전소민 외에 조연들의 화려한 연기, 호흡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상엽 은 최마돌 ( 일명 마도로스 최. 여즉도 최고의 스타! 여즉도의 아랑드롱! 배짱과 뚝심, 용기와 재치가 넘치는 그는 동인 참치 최고 연봉 계약으로 선장 계의 신화를 세운 최연소 선장이다. 그의 친화력에는 한계가 없어, 세계 각국에 친구가 있을 뿐 아니라, 심지어 할리우드 배우들과도 친분이 있으며 애니멀 커뮤니케이터처럼 야생 동물들까지도 그를 잘 따르는 친화력 갑! 원양어선을 타고 세계 각지를 누비던 '마돌'이가 자신의 고향, 깡순이의 섬, '여즉도'로 다시 돌아왔다! ) 역할을,
정은표 은 동춘 아빠 ( '유백'의 매니저 동춘과 초등학교 2학년짜리 아들 동만을 두고 있다. 남자는 힘! 어릴 적부터 몸에 좋은 건 다 챙겨 먹는 상남자 스타일. 힘이 유달리 세고, 가끔 초인적인 능력도 발휘한다. 아내와 한 이불 덮고 산 지가 30년 가까이 됐지만, 여전히 마누라만 보면 후끈 달아올라 나이 50 넘어서 늦둥이 아들 동만을 봤다. '더 늦기 전에 셋째나 맹글어 볼까나?' 하며 호시탐탐 아내 옆구리를 쿡쿡 찔러보는 그다. ) 역을 맡아 연일 화제에 올랐다.

드라마 '톱스타 유백이 ' 전 회차 스토리 ?

한편 드라마 '톱스타 유백이 ' 은 전 회차 9 회 에서 ' 강순에게 고백한 마돌. 천천히 생각해보라 했건만... 마을 사람들에겐 강순이 마돌의 프러포즈를 받아들인 거로 소문이나 일이 커진다. 마돌의 고백에 고민할 새도 없이 결혼을 밀어붙이는 마을 사람들 때문에 당황스러운 강순인데... 그러던 중 유백을 향한 자신의 마음을 깨닫는다. 마음에 들어온 유백과 가족처럼 소중한 마돌, 두 남자 사이에서 깊은 고민에 빠지는 강순... 과연 그녀의 선택은?... ' 라는 내용을 방영해 다음 회차 방영분에 대한 기대를 한껏 고조시켰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