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시청률, 촬영지 , 재방송 , 작가, OST, 인물관계도

최수종 x 유이 주연의 금요일 인기 드라마 ' 하나뿐인 내편' 은 ' 28년 만에 나타난 친부로 인해 인생이 꼬여버린 한 여자와 정체를 숨겨야만 했던 그녀의 아버지가 '세상 단 하나뿐인 내편'을 만나며 삶의 희망을 되찾아가는 드라마? ' 라는 드라마다. 드라마 ' 하나뿐인 내편'의 CP황의경, 제작김동구, 연출홍석구, PD나수지, 극본김사경이 맡았다.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의 정규 편성 시간대는 토, 일 오후 07시 55분 이다.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 극중 배역은 ?

드라마 " 하나뿐인 내편 " 을 이끌어가는 주인공 최수종 와 유이 을 비롯한 주·조연들은 극 초반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주연 최수종 은 강수일 (본명 김영훈. 도란의 친부. 태어나자마자 고아원 앞에 버려져 부모가 누군지 모른다. 어려서부터 착하고 정이 많았다. 그래서인지 자기처럼 보육원 앞에 버려진 동철을 친동생처럼 돌보며 피를 나눈 친형제보다 더 끈끈하게 지냈다. 그러던 중 동철이 저지른 절도죄를 뒤집어쓰고 소년원에 다녀왔다. 그 후부터 삶은 녹록지 않았다. 그래도 그를 사랑해 주는 아내를 만나 예쁜 딸도 낳고 제대로 살아 보겠다고 몸이 부서져라 열심히 일했다.)
유이 은 김도란 (김동철과 소양자의 장녀. 김미란의 언니. 서울 중상위권 대학 사범대학 영어교육과 졸업. 야무진 또순이. 고1 때 중소기업 관리부장이었던 아빠 동철이 정리해고되는 바람에 원래 넉넉한 편이 아니었던 집안이 더 기울었고 휴학과 알바와 복학을 반복하다 2년 전 겨우 대학을 졸업했다. 현재 파트타임으로 알바를 하면서 로스쿨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 어릴 때부터 지금까지 동생 미란이만 챙기고 차별하는 엄마가 정말 미웠다.) 역할로 방영분마다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 극중 조연은 ?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 주연인 최수종 , 유이 외에 조연들의 화려한 연기, 호흡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장우 은 왕대륙 ( 박금병의 손자. 왕진국과 오은영의 장남. 왕이륙의 형. 할머니 박금병 여사와 아버지 왕진국의 가르침에 어긋나지 않게 살아왔다. 학생 때는 공부를 성실히 했고, 다른 재벌 2세들처럼 꼼수 안 부리고 제때 군대도 다녀왔고, 제대 후 미국 유학 가서 MBA까지 마치고 온 엘리트다. 잘생기고 다정한 데다 합리적이며 경영수완까지 좋은, 집안의 믿음직스러운 아들이다. ) 역할을,
나혜미 은 김미란 ( 김동철과 소양자의 둘째 딸. 김도란의 동생. 철없고 단순 무식한 성격. 착한데 욱하면 눈에 뵈는 게 없다. 엄마가 치마폭에 감싸고 키워 형편에 비해 세상 물정 모르고 곱게 컸다. 아나운서 시험에 늘 떨어지는 게 친구들 다 가는 유학을 못 가서라고 생각한다. 엄마가 시키는 대로 강남에 빌딩 있는 치과의사 장고래랑 결혼하기 위해 접근한다. ) 역을 맡아 연일 화제에 올랐다.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 전 회차 스토리 ?

한편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 은 전 회차 69,70 회 에서 ' 수일이 돌아오기 전까지 단식을 하겠다고 고집을 피우는 금병을 보며 진국은 괴로워하고, 그런 진국을 은영은 의아해한다. 한편, 조심스럽게 집을 나서는 도란을 본 대륙은 도란을 미행하는데... ' 라는 내용을 방영해 다음 회차 방영분에 대한 기대를 한껏 고조시켰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