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왼손잡이 아내' 시청률, 촬영지 , 재방송 , 작가, OST, 인물관계도

이수경 x 김진우 주연의 목요일 인기 드라마 ' 왼손잡이 아내' 은 ' 충격적인 사고로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된 남자와 신혼여행지에서 사라진 남편을 찾아 헤매는 여자, 뒤엉킨 욕망 속에서 두 남녀가 자신들의 진짜 사랑과 가족을 찾아가는 반전 멜로 드라마 ' 라는 드라마다. 드라마 ' 왼손잡이 아내'의 CP김상휘, 제작김희열, 연출김명욱, PD최상열, 극본문은아이 맡았다.
드라마 왼손잡이 아내의 정규 편성 시간대는 월~금 오후 07시 50분 이다.

드라마 '왼손잡이 아내 ' 극중 배역은 ?

드라마 " 왼손잡이 아내 " 을 이끌어가는 주인공 이수경 와 김진우 을 비롯한 주·조연들은 극 초반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주연 이수경 은 오산하 (어머니 금희가 버려진 수호를 발견한 인연이 이어져 수호와 결혼한다. 신혼여행 도중 사라진 남편을 찾아 헤맨 지 5년이 지났지만, 아직 포기할 수 없다. 언제부턴가 박도경이란 남자가 신경 쓰이기 시작한다.)
김진우 은 이수호 (갓난아기 때 고아가 됐다. 부모에게 버려졌다는 생각에 늘 외로웠지만 산하를 만나 달라졌다. 산하와 신혼여행을 갔다가 의문의 교통사고를 당한다. 5년 후 깨어나지만, 모든 것이 달라진 후다.) 역할로 방영분마다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왼손잡이 아내 ' 극중 조연은 ?

드라마 '왼손잡이 아내 ' 주연인 이수경 , 김진우 외에 조연들의 화려한 연기, 호흡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김진우 은 박도경 ( 오라 그룹의 장손자. 실종된 사촌 형 대신 오라 그룹을 물려받아야 하지만, 관심도 재능도 없다는 걸 스스로 잘 안다. 미국 지사 발령을 받고 마지막으로 에스더를 만나러 갔다가 교통사고로 사망한다. ) 역할을,
진태현 은 김남준 ( 오라 그룹 상무. 보육원 출신이지만 오라 그룹 장학생으로 선발되면서 승승장구했다. 박도경이 교통사고로 의식을 잃은 동안 오라 그룹 후계자로 발판을 다지는데, 도경이 5년 만에 깨어나면서 계획이 어긋난다. ) 역을 맡아 연일 화제에 올랐다.

드라마 '왼손잡이 아내 ' 전 회차 스토리 ?

한편 드라마 '왼손잡이 아내 ' 은 전 회차 12 회 에서 ' 남준에게 격분한 에스더는 과거의 일을 들먹이며 남준에게 산하에 대한 마음을 접으라고 종용한다. 한편 도경의 치료사가 된 산하는 예전과 다른 도경의 행동을 이상하게 생각하는데... ' 라는 내용을 방영해 다음 회차 방영분에 대한 기대를 한껏 고조시켰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