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 = 15년 전통 부동산교육기관 평택행정고시학원이 이영욱 대표의 '5주 만에 끝내는 경매의 정석' 교육과정과 최원철 대표의 '평택 고덕신도시 상권 완전 파헤치기' 1일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평택행정고시학원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부동산실무, RSA(부동산취업, 창업) 과정을 운영하며 부동산 인재를 양성해온 교육기관이다. 풍부한 강의 능력과 현장 경험을 겸비한 교수진의 현장 직강을 제공한다. 대강의실, 자습실 등 교육시설을 완비했으며 학원 출신 모임인 한울회, 한울밴드를 통해 수강생 간 정보를 교류하고 인적 네트워크를 쌓도록 돕고 있다.

이영욱 대표의 '5주 만에 끝내는 경매의 정석'은 오는 1월 21일(월)부터 2월 25일(월)까지 총 5주간 매주 월요일 19~22시에 진행되는 경매투자 전문가 스파르타 기본반이다. 드림에셋부동산중개&드림에셋컨설팅 대표이자 위드리치투자자문 부동산 연구위원인 이영욱 대표가 강의를 맡았다.

해당 경매투자 강의에서는 경매부터 지역분석, 물건분석 등 부동산투자에 관한 기본기를 전수한다. 수강생의 빠른 이해를 돕기 위한 실생활 사례 및 그림, 도표가 수록된 300페이지 교안을 제공하며 물건 종류별 경매시장 트렌드, 우량물건을 선점하고 스마트하게 입찰 받을 수 있는 방법, 이영욱 대표만의 실전 경매 노하우 등으로 커리큘럼이 구성됐다.

교육 수료 후 바로 경매에 입찰하고 낙찰 받을 수 있을 정도로 현장감 넘치는 투자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전반적인 이론 강의뿐 아니라 수강생 동기 및 선후배와 법원 견학 및 임장 기회 또한 제공한다.

최원철 대표의 '평택 고덕신도시 상권 완전 파헤치기'은 1월 26일(토) 15~18시 단 하루 일일특강으로 개최된다. 평택 고덕 신도시 상가투자에 관심 있는 투자자, 고덕신도시 상가를 고객에게 브리핑하려 하는 공인중개사, 신도시 상가를 분양 중인 분양 상담사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다룰 계획이다.

이번 상권분석 특강을 통해 SJ부동산전략연구소 대표이사, KBS·EBS부동산재테크 전임강사를 재임중인 최원철 대표가 알려주는 평택 고덕신도시 상권 분석 방법과 발전 가능성, 투자가치가 있는 상가를 선별하는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