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 = 랜드프로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합격 수강생에게 수강료 전액을 환급해주는 업계 유일 100% 환급반 2종 패키지 운영 소식을 전했다.

랜드프로의 공인중개사 100% 환급반 패키지를 신청한 수강생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면 교재비, 제세공과금을 제외하지 않은 수강료 전액을 현금으로 환급 받을 수 있다. 랜드프로는 수강료 환급 과정에서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합격 이외에 강의 출석률, 모의고사 응시여부, 부동산자격증 시험준비, 합격 후기 작성 등의 미션을 일절 요구하지 않는다.

공인중개사 100% 환급반으로는 '평생 100% 환급반', '2019 100% 환급반'이 있다. 두 패키지는 수강기간에 따라 EBS 교재 저자진 총 24명의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수강생에게는 공인중개사 공부방법과 시험준비 독학 노하우가 담긴 시험과목별 EBS 교재 총 16권이 무료로 증정된다. 

그 중 '평생 100%환급반'은 수강생이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최신 강좌를 무제한 제공하는 패키지다. 수강생은 매년 시험 응시 후 일정 기간 내에 응시확인서를 제출할 경우 추가 비용 없이 수강기간 1년을 연장 받는다. 또 언제든 시험에 합격하기만 하면 공인중개사 인강 수강료를 돌려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2019 100% 환급반'은 패키지 신청 수강생에게 2019년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까지 EBS 공인중개사 정규강의 및 핵심특강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체계적인 8단계 커리큘럼에 의해 수강생이 단기간 시험공부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어 올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목표로 하고 있는 수험생에게 특히 추천되고 있다.

한편 랜드프로의 공인중개사 인강은 PC를 비롯해 MP3, 모바일로도 수강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 합격 후 부동산자격증 실무 독학에 도움을 주는 '부동산실무 5PACK', 시험일정 대비를 위한 '온라인 모의고사 8회분 무료응시' 혜택도 함께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