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 = 글로벌 스타트업 투자 플랫폼 디시온(Dsion)이 15일 'Genesis & LD Blockchain Meetup'의 첫 일정인 태국 'LD REDEFINE MEETUP'에 참가하여 공정하고 안전한 투자 플랫폼을 공개하고 현지 언론과 외신들의 주목을 받으며 행사의 시작을 알렸다.

이번 'LD Blockchain Meetup' 행사는 글로벌 블록체인 투자 전문기업 Genesis Group과 LD Group이 세계 최고의 블록체인 프로젝트팀, 언론, influencer, 국제 투자자들을 모아 블록체인의 미래와 글로벌 커뮤니티에 대한 잠재성을 공유하고 토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태국 행사의 주관사 'LD Group'은 블록체인 산업을 위한 컨설팅, 컴플라이언스, 자금조달, PR/마케팅 등을 제공하는 투자 전문 기업이다.

왼쪽부터 디시온(Dsion) 안성빈 CTO, 서종필 CEO, 고태우 COO, GVC.pe Korea 이명봉 CEO
왼쪽부터 디시온(Dsion) 안성빈 CTO, 서종필 CEO, 고태우 COO, GVC.pe Korea 이명봉 CEO

디시온(Dsion)은 이번 행사에서 '스타트업 펀딩을 위한 블록체인'을 주제로 발표해 블록체인 관련 기관 및 벤처 캐피털의 길잡이가 되어 줄 스타트업 투자 생태계에 대한 올바른 견해와 가치향상을 위한 방향성을 제시해 눈길을 끌었다. 

17일 베트남에서 진행되는 두번째 일정 'GENESIS C.A.T MEET UP'에서 디시온(Dsion)은 자체 개발한 가치보증토큰(Value Assurance Token)의 강점에 대해 재차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가치보증토큰(VAT)는 투자금 회수 불확실성에 대한 위험을 낮추고 '높은 수익과 낮은 위험'이라는 투자 생태계를 만들어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한편 디시온은 2018년 11월 필리핀, 12월 싱가포르에서 2번의 스타트업 챌린지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다. 아울러 로드맵 일정에 따라 마지막 퍼블릭 세일을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