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나쁜형사' 시청률, 촬영지 , 재방송 , 작가, OST, 인물관계도

신하균 x 이설 주연의 화요일 인기 드라마 ' 나쁜형사' 은 ' 연쇄 살인마보다 더 나쁜 형사와 매혹적인 천재 여성 사이코패스의 위험한 공조 수사를 그린 범죄 드라마 ' 라는 드라마다. 드라마 ' 나쁜형사'의 기획박재범, 제작정훈탁, 김상영, 연출김대진,이동현, PD유현종, 극본허준우, 강이헌이 맡았다.
드라마 나쁜형사의 정규 편성 시간대는 월, 화 오후 10시 00분 이다.

드라마 '나쁜형사 ' 극중 배역은 ?

드라마 " 나쁜형사 " 을 이끌어가는 주인공 신하균 와 이설 을 비롯한 주·조연들은 극 초반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주연 신하균 은 우태석 (날렵한 몸에 딱 떨어지는 수트를 입고 현장을 누비며 정중한 말투와 태도로 상대방의 허점을 도발하는 심리 수사에 능한 우태석은 전국 강력범죄 검거율 1위에 빛나는 타고난 형사다. '죄지은 자 반드시 죗값을 치르게 한다'가 철칙이고 '무슨 짓을 해서라도 범인은 잡고 만다'가 원칙이다 보니 법의 경계를 아슬아슬하게 넘나드는 수사방식으로 허구한 날 물의를 일으키는 청인 중부서의 '걸어 다니는 시한폭탄'.)
이설 은 은선재 (사이코패스. 선재를 한마디로 정의하자면 타고난 천재다. 천재임을 숨기려 들지 않고, 칭찬받는 것도 좋아하고, 자랑하는 건 더 좋아한다. 뭐든 잘하기 때문에 세상에 어려운 것도 없고, 그만큼 하고 싶은 것도 없었다. 감정은 느끼지 못하지만, 누구보다 총명하기에 속이는 데 익숙하고, 조종하는 데 능숙하고, 그래서 누구보다 잔인했다. 어두운 폭력성과 언제 폭발할지 모르는 광기를 숨기고 있는 태석은 자신과 꼭 닮아있었다.) 역할로 방영분마다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나쁜형사 ' 극중 조연은 ?

드라마 '나쁜형사 ' 주연인 신하균 , 이설 외에 조연들의 화려한 연기, 호흡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박호산 은 전춘만 ( 마음에 들어 했다. 과거 권수아 살인사건에서 태석이 목격자로 찾은 배여울을 통해 범인을 잡고 공을 세울 생각이었지만, 범인으로 지목된 장선호(장형민)의 부모가 지역 유지로 서장과 막역한 사이인 것을 알게 되자 매뉴얼이라는 핑계를 들어 여울에게 선호와 대질신문을 하게 만든 장본인이다. 이후, 춘만의 비리 행위를 알게 된 태석이 감찰에 고발하면서 두 사람의 악연이 시작됐다. ) 역할을,
김건우 은 장형민 ( 연쇄살인마. 개명 前 이름 장선호. 머리 좋고, 인물 좋고, 성격 좋고, 집안까지 좋은 완벽남. 태석의 마음에 씻을 수 없는 상처를 남긴 살인마다. 13년 전, 같은 학교를 다니던 권수아를 살해한 것으로 추정된다. 당시 경찰은 사건 현장에서 어떤 증거도 발견하지 못했고, 태석은 유일한 목격자 여울을 찾아냈지만 형민을 두려워한 여울은 자신이 목격자임을 철회했고 며칠 후, 실종됐다. ) 역을 맡아 연일 화제에 올랐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