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 시청률, 촬영지 , 재방송 , 작가, OST, 인물관계도

소유진 x 연정훈 주연의 화요일 인기 드라마 ' 내 사랑 치유기' 은 ' 착한 딸이자 며느리이자 아내이고 싶은 적이 한 번도 없었던, 그러나 식구들에게 그 한 몸 알뜰히 희생당한, 국가대표급 슈퍼 원더우먼의 명랑 쾌활 분투기 ' 라는 드라마다. 드라마 ' 내 사랑 치유기'의 기획김승모, 연출김성용, 극본원영옥이 맡았다.
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의 정규 편성 시간대는 일 오후 09시 00분 이다.

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 ' 극중 배역은 ?

드라마 " 내 사랑 치유기 " 을 이끌어가는 주인공 소유진 와 연정훈 을 비롯한 주·조연들은 극 초반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주연 소유진 은 임치우 (시동생 변호사 사무실 사무장, 열혈 아르바이터. 손해 보고 살아야 복 받는다고 배웠고 참는 자에게 복이 있다고 배웠다. '착하게, 손해 보며, 참고 살라' 왜 나만? 그런 생각은 해본 적 없다. 못 본 척 지나갔어도 그만이었는데, 엄마는 나를 거둬주었고 키워주었다. 은혜를 갚고 싶었던 건 당연한 일이었다. 착하되 할 말은 하고 손해 보되 미련 떨지 않으며 꾹 참되 터질 땐 터지는 악바리 다혈질 근성이다.)
연정훈 은 최진유 (지금도 기억한다. 엄마 손을 꼭 쥐고 아버지 집에 처음 들어오던 날을. 어제의 나는 오늘의 내가 아니었다. 그날로 성을 바꾸고 이름을 바꾸고 성격도 바꾸었다. 아버지라는 이름과 아버지 집의 높고 튼튼한 울타리 덕에 자신에 찬, 도전적인, 호탕한, 호기심 많은, 유쾌한, 부지런한 사람이 되었다. 어느 날 임치우라는 여자가 눈앞에 나타났다. 어딜 가나 나타나는 희한한 여자.) 역할로 방영분마다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 ' 극중 조연은 ?

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 ' 주연인 소유진 , 연정훈 외에 조연들의 화려한 연기, 호흡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윤종훈 은 박완승 ( 치우의 남편. 갓난쟁이였을 때도 칭얼대거나 골 부리는 일 없이 엄마 말을 참 잘 들었다고 한다. 하지만 매사 미루는 성격에다 눈치, 인내심, 실력도 없는 사람이 되어버렸다. 엄마 손에 이끌려 '완승'을 향해 가던 그는, 사법고시에서 거듭 낙방하며 완승으로부터 멀어지기 시작했다. 그래서 시작한 푸드 트럭도 여전히 내 길인지 아닌지 확실하지 않다. 이런 내 인생에도 완승의 가능성은 하나 있었다. 내 아내 치우였다. ) 역할을,
반효정 은 정효실 ( 최진유 가족의 최고 어른이다. 찢어지게 가난했던 시절 삯바느질부터 시작해 그룹의 명예 회장이 되기까지, 세상에 던져진 이상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으로 살아왔지만 딸과 손녀딸을 차례로 잃고는 그대로 무너져버렸다. 죽은 딸을 대신해준 송주가 없었다면 여든은커녕 예순도 못 살았을 것이다. 그럼에도 핏줄의 빈자리는 채울 수 없었으니, 그래, 다시 한번 힘을 내보자! ) 역을 맡아 연일 화제에 올랐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