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김태곤 기자 =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현재 자사 제품들이 졸업선물이나 부모님 선물로 많은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음에 따라 겨울여행이나 특강 등 내외로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겨울방학 맞이 무선이어폰 및 블루투스 스피커를 50% 할인된 금액으로 1월 31일까지 특가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가판매 대상 제품인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AT231 리미티드레드는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통해 많은 판매를 이루고 있는 에이투 대표상품이다.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AT231의 무선 충전이 가능한 케이스와 자동으로 페어링이 가능하며, 장시간 착용을 해도 부담되지 않고 3.5g이라는 가벼운 무게를 가졌다. 이러한 장점들과 함께 안정적인 통화 및 음악 등의 음질향상과 최신 블루투스 내장, AIROHA 칩셋과 잡음/울림 제어기능을 탑재하였으며, 핸즈프리 기능을 갖춘 무선 이어폰이다. 최근 예비고3겨울방학 특강이나 겨울여행 등 다양한 활동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AT311과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AT321 에이투붐은 보조배터리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2.1채널 우퍼사운드 스피커로 전 음역대에서 안정감이 있다. 또한 자동 페어링과 멀티 페어링 기능 모두 이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블루투스 기능이 없는 제품도 유선연결이 가능하여 음악을 감상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AT311과 에이투붐은 최대 35시간이라는 장기간 사용으로 국내겨울여행이나 인터넷 강의 등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이 외에도 AT9은 LED 블루투스 스피커는 모든 방향으로 동일하게 출력되는 휴대용 스피커이다. 에이투에서 가장 최근 출시된 제품인만큼 높은 만족도를 가지고 있으며 단순하지만 고급스러운 디자인, 편리한 인터페이스로 전 연령대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최신 블루투스가 내장되어 있어 끊김이 없는 사용이 가능하며 소형스피커 기준 대용량 배터리가 장착되어 최대 20시간 재생이 가능하다. AUX유선 및 SD카드를 통한 유선연결이 가능하며, 하단부에 LED램프가 있어 LED램프 조절이 가능하다. 블루투스 스피커 에이투 AT9은 휴대성과 디자인 등으로 인해 내일로여행 및 해외여행준비물 등으로 적절하다.

에이투 관계자는 "본격적인 겨울방학시즌이 되면서 대학생들은 해외여행에서 간단한 서울근교여행, 내일로 등을 계획해서 청춘을 즐기고 고등학생들은 겨울방학특강 및 인터넷강의 등의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에 남녀노소 사용하기 좋은 가성비 블루투스 무선 이어셋 및 스피커를 겨울방학 시즌 한정 특가 판매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음향기기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블루투스 전문 업체로 많은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삼성 갤럭시, LG스마트폰, 애플 아이폰, 아이폰XS, 아이패드, 랩탑, 노트북 등 모든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며 블루투스 헤드셋과 보조배터리 기능을 가진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대한 자세한 내용과 블루투스 헤드폰 등의 판매에 관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투 제품은 옥션, G마켓, 11번가, 쿠팡, 위메프 등 온라인 마켓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