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라이프독)
(사진제공=라이프독)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최근, 분양견의 건강과 청결을 우선으로 24시간 세심한 케어를 제공하는 '자견돌봄캠페인'을 자체 진행하고 있으며 분양 후에도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애견샵 브랜드가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라이프케어'와 '메디케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자견 보유와 꼼꼼한 사후관리로 유명한 부천강아지분양샵 브랜드 라이프독이다.

부천애견분양 라이프독 부천점의 라이프케어는 강아지 분양 시 소액을 결제하면 분양 후 15일 자견 보증 기간을 365일로 연장해주는 캠페인이다, 또한, 라이프독의 메디케어는 자견의 접종이나 질병 치료 시 라이프독의 협력 동물병원에서 저렴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한 시스템이다. 

이처럼 라이프독은 부천강아지ㆍ애견 분양 시 자견들의 기본 검진과 3대 질병인 파보, 코로나, 홍역 검사까지 모두 통과한 강아지를 분양하고 있다. 또한, 첨단 시스템과 전문지식을 갖춘 직원들이 24시간 상주하는 전국 최대 규모의 애견분양, 케어, 미용, 호텔 매장이므로 자견들이 안락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다.

라이프독 부천점 애견샵은 건강한 반려 문화 정착을 목표로, 전문관리사와 협력 병원의 도움으로 필수 검진을 실시함은 물론 분양 후에도 협력 병원을 통해 반려인들이 편리하게 반려견의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와 더불어 진료비와 입원 치료비, 접종비 혜택은 물론 연휴 등 장기 외출 시 애견 호텔과 케어 서비스를 무료 제공하는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전문 켄넬과 가정견사에서 자견을 데려오므로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다.

한편, 라이프독 부천점 애견분양 시에는 전화 예약 후 방문하면 분양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