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챌린지를 추천해 구독하면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에게 선물 증정

[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 = 종합교육서비스기업 NE능률(옛 능률교육)의 영유아 교육 브랜드 아이챌린지가 친구 소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의 바른 생활 습관을 돕는 아이챌린지 프로그램을 이용해본 회원이 새 친구에게 아이챌린지를 추천하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다. 아이챌린지를 추천 받은 친구가 프로그램을 구독하면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호비 도시락통과 바다놀이 벽보, 돗자리, 미니 색연필, 교구 정리함, ABC 알파벳 벽보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친구 소개 이벤트는 아이챌린지 프로그램을 아이챌린지 홈페이지나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구독 주문한 후, 추천인 정보와 받고 싶은 선물을 선택하면 된다. 만약 구독 신청 시 친구 소개 추천인 등록을 못했다면 주문 당일에 한해 아이챌린지 홈페이지에서 추천인 등록 및 수정이 가능하다.

한편, 아이챌린지는 국내 최초로 아이의 성장 개월 수에 맞춘 교육인 월령 프로그램을 비롯해 만 2세부터 만 5세까지 스스로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즐거운 놀이 학습을 통해 생활습관을 익히는 단계 프로그램과 유아 영어 ABC Bubbles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월령 프로그램과 단계 프로그램의 경우 구독 전 미리 프로그램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놀이체험북을 무료로 제공한다.

체험 교재에는 놀이체험북과 놀이극장(영상교재), 리플렛 등이 포함되며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