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이보형 기자 =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 아론샵의 스넬염색약이 2018년 목표 이상의 성과를 달성하며 네이버쇼핑 1위, 각종 오픈마켓 판매량 1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아론샵은 오프라인 미용실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제품을 개발, 오프라인 미용실 검증을 거쳐 온라인에 진출한 브랜드이다. 3년 연속 고객만족도 97.4%를 기록하며 높은 재구매율과 고객만족도를 바탕으로 꾸준한 구매가 이루어 지고 있다. 

염색약추천 셀프염색약으로 이름을 알린 아론샵의 스넬 트리트먼트 컬러크림 염색약은 누구나 손쉽게 집에서 셀프염색을 할 수 있는 셀프염색약으로 많은 시간과 비용을 들이지 않고 경제적으로 퀄리티 높은 헤어염색 시술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달팽이 성분인 뮤신 성분이 함유되어 높은 회복력을 바탕으로 저자극염색약으로 잘 알려진 염색약이다. 뮤신 성분은 달팽이 점액 성분으로 외부 환경으로부터 수분 손실을 막아 달팽이 몸이 항상 촉촉하게 유지되는 비결이며 달팽이 등껍질의 뛰어난 복원력 역시 뮤신 성분의 작용 때문이다. 

이처럼 일반 염색약에 첨가되어 있지 않는 뮤신 성분의 회복력으로 보습과 트리트먼트 효과를 통해 모발의 탄력저하를 빠르게 케어해주어 본래의 모발로 회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스넬염색약의 성분인 세이지추출물은 약용 식물로 향균, 소독, 소염 작용을 하여 청결하게 염색시 청결하게 관리가 가능한다. 또한 상백피추출물은 단백질과 미네랄이 풍부하여 모발에 탄력을 제공하며 탁월한 보습력과 진정효과를 제공하는 알로에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멋내기염색, 새치머리염색 등 헤어염색을 주기적으로 필요로 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경제적이면서도 효과 좋은 염색 방법과 각종 염색약추천 후기 등을 어렵지 않게 접할 수 있다. 염색약추천 1위 아론샵의 스넬염색약은 어렵지 않은 사용 방법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하며 시간적, 경제적인 비용 또한 절약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으며 후기 또한 활발하게 공유되고 있다. 

아론샵은 염색약추천 미용실염색약, 스넬염색약, 천연염색약, 헤나염색약 등 각종 셀프염색약과 셀프파마약, 매직약, 다운펌약 등 각종 시술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헤어트리트먼트, 헤어팩, 헤어앰플, 헤어오일, 아르간오일 등 각종 케어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미용실샴푸 약산성샴푸를 기반으로 두피샴푸, 지성샴푸, 탈모샴푸순위 탈모샴푸 1위, 비듬샴푸 등 각종 기능성 샴푸를 대용량샴푸, 소용량샴푸로 제공하여 편의성을 높였으며 헤어스프레이, 남자왁스추천 헤어왁스, 헤어젤, 컬링에센스 등 각종 스타일링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고데기추천 티타늄 고데기, 매직기, 헤어드라이어, 전기 헤어캡 등 각종 전자제품까지 구성을 이루어 단일 브랜드 최대 규모의 제품구성을 이루고 있다.

아론샵은 현재 스넬염색약 2+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스넬염색약을 구매하면 미용실샴푸로 잘 알려진 아론 리페어 실크 약산성샴푸를 제공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신규 고객과 재구매고객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고 아론샵 관계자는 전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