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상무초밥)
(사진제공=상무초밥)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강남역과 신논현역 사이는 많은 사무실과 상가들이 있어 늘 인파가 많은 곳이다. 특히 이곳에는 맛집골목이 형성될 만큼 먹거리가 많다. 그 중 강남역 맛집 상무초밥은 가성비 좋은 초밥을 푸짐한 구성으로 판매해 많은 이들이 식사 장소로 방문하고 있다.

상무초밥은 안전하고 건강한 식재료로 가격대비 퀄리티가 높은 초밥으로 잘 알려져 있다. 광주 지역에서 잘 알려진 초밥 전문점인 상무초밥은 최근 신논현역에 자리 잡았다.

상무초밥의 대표메뉴는 활어, 연어, 참치, 새우, 장어 등 각종 초밥이 있으며, 다양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모듬 초밥도 준비되어 있다. 이곳의 기본 모토는 건강하고 안전한 최상의 초밥을 제공하는 것이다. 그래서 논란의 여지가 될 수 있는 일본산 수산물을 절대 사용하지 않고 있으며, 초밥의 쌀도 최상급으로 사용하고 있다.

신논현 맛집 상무 초밥에서 신년 와인이벤트를 실시한다. 부모님을 동반해 식사하는 고객에게 와인 1병을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로 26일부터 진행해 와인 소진 시에 행사는 종료된다. 평일만 진행하는 이벤트로 식사 테이블 모두에게 지급된다. 와인 수량은 200개로 선착순으로 제공된다고 하니 기한에 맞춰 외식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꼭 방문해 볼 만 한 곳이다.

강남역 참치 맛집으로도 이름난 상무초밥의 자세한 메뉴 및 예약 안내는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