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메이비웨딩힐스)
(사진제공=메이비웨딩힐스)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에게 웨딩홀을 결정하는 일은 결혼 준비의 시작이라 할 수 있다. 이렇게 시작이라 할 수 있는 웨딩홀을 선택할 때에도 많은 사항들을 체크하게 되기 마련이다. 내부시설은 물론 결혼을 축하해주러 오는 손님들을 위한 편의시설 등 신경 쓸 것이  한두 가지가 아니다.

대전 웨딩 전문 업체 메이비웨딩힐스는 이에 따라 결혼 준비를 이제 막 시작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대전 지역 유명 웨딩홀들과 제휴하여 예비부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소개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메이비웨딩힐스에서 제휴하고 있는 대전예식장은 BMK, ICC, KW, VIP, The-K, 라도무스, 라온, 롯데시티호텔, 캐피탈타워 등 그 외에 다수 웨딩홀과 제휴하고 있으며, 이미 많은 예비부부들에게 그 규모와 시설 등 인지도가 높은 곳들로만 엄선해 제휴를 진행했다.

각 웨딩홀별 연출 스타일 및 분위기, 제공하고 있는 혜택들에 대해 예비부부에게 정확하고 친절한 상담을 진행하며, 벨르블랑드레스의 높은 품질의 웨딩드레스와 누벨르메이크업의 웨딩메이크업을 고객들에게 거품 없는 착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처럼 꾸준한 프로모션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해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다수 예비부부들의 이용 만족도를 높여온 바 있다.

메이비웨딩힐스의 관계자는 "품격 있는 서비스로 고객들의 소중한 날을 더욱 가치 있게 만들어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상담 및 큰 혜택과 좋은 상품으로 아름다운 결혼이 될 수 있게 돕겠다"고 밝혔다.

한편 메이비웨딩힐스는 사진, 드레스, 메이크업, 한복, 예물 등의 프리미엄 웨딩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선진국형 웨딩멀티플렉스이다. 박람회, 초대전 등 결혼정보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전화문의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