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김태곤 기자 = 서울직업전문학교는 2019년 1월 12일, 2019학년도 예비신입생을 대상으로 취업, 편입 및 대학원 진학에 성공한 졸업생들과의 만남의 시간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선배와의 만남 프로그램은 고등학생 및 예비 신입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건축, 디자인, 게임, 뷰티, 패션, 호텔외식분야의 교육을 선배들과의 만남을 통해 체험하고 싶은 지원자는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학교 관계자는 "2019학년도 서울직업전문학교 예비신입생이나 학부모님들께서 가장 궁금해하는 졸업 후 이야기를 선배들을 통해 생생하게 전해들을 수 있는 자리인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서울직업전문학교 입학관리처에서 전화신청을 통해 접수를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서울직업전문학교 측은 전문학교에 관심이 없는 학생이라고 하더라도 건축, 디자인, 게임, 뷰티, 패션, 호텔외식에 관심있는 학생이라면, 본교의 경험 많은 교수님과 졸업생 선배들의 만남을 통해 취업에 대한 조언과 노하우를 들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서울직업전문학교는 2019학년도 건축계열(건축전공·인테리어디자인전공) 미디어디자인계열(시각디자인전공·컴퓨터산업디자인전공) 게임콘텐츠계열(게임디자인전공·게임그래픽전공), 뷰티예술계열(미용전공), 패션예술계열(패션디자인전공·패션비즈니스전공), 글로벌호텔외식계열(호텔조리전공·관광식음료전공·관광경영전공)에 대한 신입생을 모집 중에 있다. 전공에 대한 열정과 태도를 중심으로 면접을 진행하여 학생들을 선발하는 입학사정관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각 과정에 관심과 열정이 있는 학생이라면 서울직업전문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원서접수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